싱어송라이터 준(JUNE)이 첫 EP 앨범 [Ending]을 발표했다. 지난해 발매한 정규 1집 [Today’s]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며, 펑크, R&B, 소울, 시티팝, 보사노바까지 다양한 사운드의 5곡이 담겼다.
피처링에는 아메바컬쳐(Amoeba Culture)의 따마(THAMA)를 비롯해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으로 인기 끌었던 가호, 정진우, 모티 등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뮤지션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준은 데뷔 전부터 방탄소년단(BTS)의 "Not Today," "Lost," "Awake"의 작사, 작곡에 공동으로 참여하고, 수란의 "오늘 취하면," "Love Story"에 이어 치즈의 "우린 어디에나"까지 작곡, 편곡에 참여하는 등 프로듀싱 능력도 겸비한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준은 첫 EP [Ending] 발표 이후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 및 라디오 출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랙리스트01. Opening (Feat. Moti)02. 날씨의 하루03. Now (Feat. THAMA)04. Anywhere05. Waltz (Feat. Gaho, Jung Jinwoo, Moti)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관련기사]
- [2019/06/03] 싱어송라이터 준, 첫 정규 앨범 [Today'...
- [2018/10/31] 준, 새 싱글 [HAVE A NICE TRIP!] 발표
- [2018/04/18]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준, 첫 번째 싱...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