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콜드, 새로운 레이블 ‘레이어드 아일랜드’ 설립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20.07.20 01:06댓글 0

codle.jpg

웨이비(WAVY)의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콜드(Colde)가 새로운 레이블 레이어드 아일랜드(Layered Island) 설립 소식을 전했다. 금일 콜드는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새로운 레이블을 런칭했음을 알렸으며, 해당 프로젝트는 작년부터 준비했다는 말을 전했다. 또한, 레이어드 아일랜드는 웨이비와는 다른 브랜딩으로 진행된다는 사실도 전했다. 콜드는 “생각하는 레이블 브랜드마다의 고유 가치를 더 확고히 하면서, 더 폭넓게 좋은 음악과 아티스트들을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각 레이블에서 재밌는 기획들을 보여줄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아래는 콜드의 인스타그램 전문 내용.



110051569_887244735118425_8210902518302895340_n.jpg



wavy 라는 레이블을 만들고 한창 여러 가지 일들을 진행하면서 성장하던 작년 즈음에. wavy 와는 또 다른 방향성의 레이블을 만들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게 됐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생각하는 레이블 브랜드마다의 고유 가치를 더 확고히 하면서, 더 폭넓게 좋은 음악과 아티스트들을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기를 바랐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랜 시간 기획하고 준비하였던 프로젝트인데 어느덧 보여드릴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레이어드 아일랜드’ 라는 또 다른 이름의 독립적인 레이블을 통해 새로운 아티스트들과 좋은 음악들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p.s.

두 레이블은 별개로 운영될 예정이지만 저는 그 둘 사이에서도 계속 무언가 뻔하지 않은 재밌는 기획들을 멈추지 않을 것 같으니깐요, 그 또한 재밌게 지켜봐 주세요. 제 행보들을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늘 감사합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