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크루셜스타, 레이블 스태리나잇뮤직 설립

title: [회원구입불가]cynthesizer2020.06.01 00:13댓글 0

crucial.jpeg


래퍼 크루셜스타(Crucial Star)가 개인 SNS를 통해 레이블 '스태리나잇뮤직(Starry Night Music)'을 설립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힙합 씬과 인디 씬을 넘나드는 고유의 감성으로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온 그가 비슷한 감성과 색깔을 가진 뮤지션 윈(Wynn)과 디너프(DNEIRF)를 영입하며 새로운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레이블 명 '스태리나잇뮤직'은 빈센트 반 고프(Vincent Van Gogh)의 작품 '별이 빛나는 밤'에서 영감을 얻은 이름이며, 혼란스러운 도시의 밤하늘 속에서 묵묵히 빛을 내는 별들처럼 작은 위로와 쉼터가 되어주는 음악을 선사하는 것이 그들의 모토라고 전했다.


또한, 레이블 설립 발표와 동시에 첫 싱글로 디너프의 데뷔 싱글 "전화벨 (Feat. 크루셜스타)"이 6월 2, 오후 12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수장인 크루셜스타와 소속 뮤지션 윈도 개인 EP 앨범 작업 중이며, 스태리나잇뮤직의 첫 컴필레이션 앨범 [Starry Nightt Vibe] 또한 발표 예정이라고 전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