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반스, <MUSICIANS WANTED 2019> 최종 탑 5 뮤지션 공개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7.18 18:41댓글 0

666 (1).jpg


오리지널 유스 컬처 브랜드이자 창조적인 자기표현의 아이콘 반스(Vans)가 재능 있는 로컬 뮤지션을 발굴하는 캠페인 <뮤지션 원티드(Musicians Wanted)>의 최종 우승자를 가릴 콘테스트 무대에 오를 최종 다섯 뮤지션을 발표했다.  

발표에 의하면, 콘테스트 무대에 오를 다섯 뮤지션은 웻 보이즈(Wet Boyz), 카데호(CADEJO), MUDD, 최영, 벤치위레오(Bench Weleo)이다.

<뮤지션 원티드>는 레이블에 속해 있지 않은 인디펜던트 뮤지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반스의 뮤직 캠페인이다. 지난 6월 11일 캠페인 론칭 후 7월 1일까지 약 3주 동안 약 1,800여 팀이 참가 신청을 했고, 7월 5일부터 14일까지 이어진 온라인 투표에서 누적 투표수 15만 건이라는 경이로운 결과를 남기며 캠페인 사상 유례없는 큰 관심을 얻었다.

재능 있는 뮤지션 발굴이라는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과 심사의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인디 언더그라운드 라디오 스트리밍 플랫폼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와 얼터너티브 케이팝 밴드 바밍 타이거(Balming Tiger)가 심사에 참여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