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B 뮤지션 지바노프(jeebanoff)가 새 앨범과 함께 돌아올 예정이다. 지바노프는 6월 말 EP [주마등: 走馬燈]을 발매할 예정이며, 오늘 수록곡 "Good Place"를 선공개했다.
이번 싱글은 EP [주마등: 走馬燈]의 테마를 대표적으로 그려낸 곡으로, 관계에 있어서 오는 혼란과 스스로 내린 결론이 맞은 선택이길 바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앨범 커버와 가사는 곡명인 'Good Place'의 의미를 추측할 수 있는 단서가 되기도 한다.
지난 해 11월 발매된 앨범 [KARMA]에 이어 [주마등: 走馬燈]도 지바노프가 모든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그렇기에, 학창 시절부터 어른이되기까지, 지바노프의 이야기가 온전히 담겨있다고 한다.
한편, 지바노프는 6월 16일과 17일 홍대 벨로주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주마등(走馬燈)] 수록곡들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 관련링크
지바노프 인스타그램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관련기사]
- [2021/07/06] 지바노프, 두 번째 정규 앨범 [VOID.] 발표
- [2020/10/20] 판다곰, 지바노프의 “Good thing” 리믹...
- [2020/09/29] 지바노프, 정규 앨범 [GOOD THING.] 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