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생각했던거보다는 아쉬웠어요. 매쓰팝 앨범인데 너무 전형적이고 딱히 장점도 안보여서 이거들을바엔 불싸조나 mass of the fermenting dregs등 더 나은 아티스트들을 듣겠다는게 제 솔직한 감상입니다.
2. 그래서 들엇어요. Worlds is yours만 듣고 이건 안들어봤었는데 딱 원하던 거칠고 밝은 시모키타계 앨범입니다. 만족스러웠어요.
3. 개미친 최고의 라이브앨범중 하나입니다. 야나세의 처절한 보컬과 에너지틱한 트랜지션, 미친 악기연주가 돋보이는 앨범이에요. 벳커버 정규 다 듣고 듣는걸 추천드립니다. 진짜 인생앨범중 하나에요.
4. 2021년 벳커버라이브인데 가뵤랑은 분위기가 완전달라요. 엄청나게 로파이하고 막 유령나올거같은 분위기에 실험적임도 돋보이는데 저는 정말 좋게들었습니다. 후반부 강렬한 트랙들도 좋았고 앞 세트랙도 진짜 미쳤어요. 그래도 완성도가 가뵤보다 아쉽긴합니다.
5. 제가 들어본 프로그레시브 록 앨범중 손에 꼽을만큼 좋았던 앨범입니다. 짜임새가 완벽하고 사이키델릭해서 되게 취향이였어요. 웰케 안유명한지 모르겟음 진짜 개좋아요
6. 그저 신 아오바 이치코의 며칠전 나온 라이브앨범입니다. 편안하고 부드럽고 아름다워요. 다른 아오바 라이브앨범만큼 좋았어요.
7. 엄청 스피리추얼한 재즈앨범이에요. 명성만 알고 안들어봤었는데 상상 이상이더라고요. 스피리추얼 재즈 앨범중 제일 좋게들은거같아요. 완벽합니다. 이것도 안들어보셨으면 추천해요.




창조주에게는 위대한 계획이 있다
평화가 지상에 있었고, 기쁨과 행복이 지배했던 시절이 있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가치를 알았다. 내 마음속 깊이 나는 그 영혼의 귀환을 갈망하고, 시간이 흘러가며 나는 운다, 오오오옴, 오오오옴.
사랑이 영원히 빛나는 곳이 있고, 무지개는 신성한 존재의 그림자이며, 그의 사랑의 빛은 천상을 밝히고, 그것은 자유롭다, 나와 함께 가자, 보이지 않는가.
창조주에게는 작동하는 계획이 있다- 모든 사람을 위한 평화와 행복.
창조주에게는 위대한 계획이 있다- 모든 사람을 위한 평화와 행복.
창조주는 단 하나만을 요구한다, 온 땅에 행복을.
- cd 부클릿에 적혀있는 The Creator Has a Master Plan 소개문
우와..잘읽엇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