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XqkwGalk8tY
소향의 월간 프로젝트 ‘My Little New Diary’
Part 1이 공개된다. 그 첫 번째 노래의 이름은 ‘Moving on’
이 앨범은 소향의 과거다. 현재이고 미래다. 아픔과 고통으로 빚어낸 진주를 그녀가 본 대로 들은대로 전달하는 편지다. 그 동안 써보고 싶었고 이야기 하고 싶었던 주머니 속 스토리들을 한 줌씩 한 줌씩 꺼내어 멜로디로 시로 읊어낼 앨범이다. 이 Part 1은 앞으로 Part 12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이 앨범의 주제는 상처와 빛과 날개다. 꿈을 그려내고 포기하지 않았던 소향의 의지와 신념을 이제 원없이 펼쳐 보이고자 그 첫발을 힘차게 내딛었다.
Moving on은 너무 무겁지 않은 힙합 비트에 서정적인 발라드를 담은 느낌의 곡이다. 싱잉 랩으로 벌스를 풀어내고 그녀의 다짐이 후렴에 박힌다. 그리고 라이온 킹의 어린 사자처럼 포효하는 애드립이 멀리서 들린다. 이제 나아가는 그녀의 행보를 스스로에게 응원하는 마지막 karma의 교훈이 곡을 마무리한다. 비트는 멈추지 않고 각양 각색의 색을 그려낸다. 이것이 그녀가 말하는 이 곡의 재미다.
가사에 나온 것처럼 상처를 준 그들에겐 미움도 사랑도 없다. 다만 앞으로 나아갈 꿈을 꾸고 내가 사랑이 되기를 배우려는 다짐을 그녀 스스로에게 말하는 노래다.
마음과 육체가 짓눌리고 갇히고 자유롭지 못한 누군가를 위한 노래. 자유는 용기라는 값을 지불해야 함을…
그리고 그것이 사랑이 되는 과정이라는 주문이 담긴 노래다. 모든 갇힌 자에게 자유가 되는 노래이길.
[Credit]
Produced by Jehovah, Sohyang
Composed by Sohyang, Purple
Lyrics by Sohyang
Arranged by Purple
Chorus Arranged by Sohyang
Mixed by 박정호 @ Bliss music
Mastered by Randy Merrill @ Sterling Sound
Production : Arkhe Entertainment(아르케 엔터테인먼트)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