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EBACK SEASON' Party
Title: COMEBACK SEASON
Date: 2013.09.21 SAT
Venue: Club Naked, Hongik Univ.
Host: HI-LITE RECORDS, Culture Think
DJ Line-up: DJ WEGUN(FRESH AVENUE, BACK N FORTH), DJ ENDUKE(FADER), PALOALTO(HI-LITE RECORDS), T.K.O(HI-LITE RECORDS, DOUBLE DECK), DJ JANGGA(HI-LITE RECORDS, DOUBLE DECK)
Sponsorship Brand: REDBULL, TSL, MOVE2MOVE, TYKU
9월 21일 홍대 클럽 네이키드에서 한국 힙합씬을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힙합 레이블인 하이라이트 레코즈(Hi-Lite Records)의 'COMEBACK SEASON' PARTY가 열렸다. 설립 3주년을 기념한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와 서울, 부산, 대구 여름 투어, 레디(Reddy)의 앨범 발매 등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하이라이트 레코즈는 팬들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이번 파티를 열게 되었다.
이번 파티는 레디의 쇼케이스가 끝난 후 진행되어 현장의 열기는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뜨거웠다. T.K.O의 디제잉과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된 파티는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팬들과 클러버들로 클럽 안을 가득 채웠다. 특히 매드클라운(Mad Clown), 빈지노(Beenzino), 브라이언(Brian), 자이언티(Zion.T), Juvie Train(쥬비 트레인), 어글리 덕(Ugly Duck), 크루 코홀트(The Cohort), 로꼬(Loco), 계범주 등 힙합 아티스트들이 참석하며 현장의 분위기는 더욱더 고조되었으며,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파티 = 힙합 소셜 파티라는 공식을 입증시켰다. 또한, 이번 'COMEBACK SEASON' Party를 통해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 오케이션(Okasian)의 등장은 그동안 그의 컴백을 기다려온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클럽 네이키드는 평소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많이 찾는 힙합 클럽으로 유명한데, 현장에 있던 수많은 외국 클러버들은 하이라이트 레코즈가 준비한 음악과 퍼포먼스에 열광하며 클러버들과 하나되어 함께 파티를 즐겼다. 파티 중간에 진행된 하이라이트 레코즈 멤버들의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은 현장에 있던 게스트 모두를 흥분시켰으며, 공연을 즐기는 많은 클러버들이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핸드사인을 머리 위로 만들어 보이는 멋진 광경을 만들어냈다.
대중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늘 노력하는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이번 'COMEBACK SEASON' Party는 '역시 하이라이트다!'라는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하였고, 하이라이트 레코즈와 더불어 클럽에 모인 모든 이들에게 더욱 특별하게 기억될 것이다. 하이라이트 레코즈는 다음 달 허클베리피(Huckleberry P)의 단독콘서트인 '분신 2'를 비롯하여 많은 공연들을 계획하고 있다. 한국 정통 힙합의 계보를 이어가는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글 | Culture Think
사진 | Hunybk, Minho
재밌었슴다
오케이션 환영합니다
근데 진짜 재밌었겠다 ㅠ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