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깜한 밤에 갑자기 전조등이 꺼졌을 경우에는 라이트의 스위치를 켜 둔채로 라이트 렌즈 위를 탁탁 때려본다. 이렇게 하면 끊어졌던 필라멘트가 다시 불기 때문에 50% 정도는 제대로 돌아온다. 라이트 속에 작은 전구가 들어있는 경우에는 상향등과 하향등의 필라멘트가 따로 있으므로 상향으로 켠 후 라이트의 윗부분에 고무 테이프나 종이를 붙여서 빛을 차단하도록 한다.
4. 퓨즈가 끊어지면 은박지로 대신한다.
와이퍼, 라이트, 히터등 전기의 힘으로 움직이는 부분이 갑자기 움직이지 않을 때에는 퓨즈의 이상을 살핀다. 퓨즈가 끊어졌을 경우, 예비퓨즈마저 없다면 사용하지 않는 회로의 퓨즈를 빼서 임시로 사용한다. 이렇게 할 수 없을 때는 담배갑 속의 은박지가 겉으로 나오고 종이 부분이 안으로 들어가도록 접어서 사용한다.
5. 배터리가 약한 차의 시동을 거는 방법
배터리가 약해서 불안한 경우에는 시동을 끄기 전에 모든 전장품의 가동을 중단하고 약 10분정도 아이들링(공회전)을 해두면 안심할 수 있다. 시동모터를 지나치게 돌려서 방전되었을 때는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시동을 건다.
6. 기어가 빠지지 않을 때
비탈길에 주차 했다가 발차시키려고 할 때 기어가 잘 빠지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는 사람의 힘으로 자동차를 앞뒤로 밀면서 움직이면 기어가 움직이게 된다.
7. 스위치를 꺼도 시동이 꺼지지 않을 때
스위치를 꺼도 시동이 꺼지지 않을 때에는 에어클리너의 입구를 손바닥으로 막으면 공기가 안들어가게 되어 시동이 꺼진다. 이러한 현상은 여름철에 엔진이 오버히트 될 때 흔히 나타난다.
멜랑꼴리할때마다 나를 실망시킨 적 없는 곡
https://www.youtube.com/watch?v=zjUYkaOgEDw&list=RDzjUYkaOgEDw&start_radio=1&pp=ygUQ67mE7ZaJIOydtOyEvOyKpKAHAQ%3D%3D




야
내가 많이 변했냐?
승이냐?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