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묶어놓고 돌 던져‘를 위한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이 분이 말하는 저스디스의 디스가 진흙탕인 이유는 대중에게 이찬혁의 디스에 관한 ‘납득가능한’ 이유를 곡에서 설명하지 않고 ‘꺼져‘라고 얘기했기 때문이라고 하시네요.
(물론 영상 전체를 다 보고 오는게 나을 것 같기는 해요, 왜곡이 약간은 있을수도 있어요)
그러면서 말씀하시는 내용이 1.8진, 군대 얘기를 ‘vvs freestyle’에서 대중이 이해하게 풀었어야했다고 합니다, 그게 힙합이라면서.
진짜 가사를 보면서 곡을 들은건 맞는가 싶네요.
”니네가 신경 쓴 내 문제는 음악 아닌 일뿐 내가 신경 쓴 건 다 음악 안에 있고 내가 왜 돌아가 to the past bro“
이게 저 이슈에 대한 대답이 아니면 도대체 뭔가요?
애초에 저스디스는 꾸준히 저런 이슈에 대해 대답해왔음에도 ’혐오하는 일부 대중‘이 긁는데, 그런 일부 대중의 니즈까지도 다 맞춰줘야하고 꺼지라는 말 하나 못 하나요?
화나서 저 분 랩 하는거 듣고 생각나는 한마디
조광일 우라까이 파쿠리, 근데 하위호환.
(유튜버 한명한테 긁히는게 추해보이는데, 맨스티어에도 안 긁힌 제가 저 영상 만큼은 보면서 진짜 긁히네요.)
무슨 영상인지를 알려줘야 공감을 하죠
4시간 전에 올려서 찾으면 바로 나올거에요. 링크가 오류때문에 게시물에 안 달아지기도 하고, 어찌저찌해서 링크 올리면 또 퍼가서 멍석말이한다면서 조리돌림당할게 뻔함.
그런 애들 하나하나 다 신경쓰면 오래 못 삶
힙합 이상한 이슈나 댓글에 긁힌적 거의 없는데, 저 영상만큼은 긁혔음.
맞는 말인데 무슨 영상인가요 그래서
빕어님 영상인데, 제 기준에서는 쇼츠에서 국힙까는 댓글을 조금의 정중함을 더해서 영상으로 만든걸로 밖에 느껴지지 않았어요. 영상이 전반적으로 불쾌하고 이런건 아닌데, 어떻게든 합리화하려하고, 기준을 비틀면서 끼워 맞추려고 하는게 느껴져서 긁히더라고요.
영상 봤는데 그냥 그사람이 병신이라그럼 다른 이유는 없는듯
랩 진짜못하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