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정말 진심을 다해 만든 믹스테잎입니다…

si99시간 전조회 수 485댓글 3

안녕하세요 인천에서 랩하고 있는 고1 si9이라고 합니다. 제가 어렸을때 기억만 해도 좀 더 계절이 뚜렷했던 것 같은데 요즘들어 계절에 아무 감정이 없어지는 기분이 듭니다. 똑같은 일상을 반복하고 그 속에서 살아가는 것 같기도 하고요. 그렇게 느끼고 본 걸 바탕으로 몇달동안 믹스테잎을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정말 퀄리티가 어떻든 열심히 만든 작품이고 정말 많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어요. 다들 한번씩이라도 조금 들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오피셜 곡은 아니지만 좀 더 많은 분들이 들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_Z0w4KkRRYQ&t=557s

 

https://soundcloud.com/siwooj1203/sets/4qyouarters?si=3228f8f499414fa7a1ba9a87ba2e8d64&utm_source=clipboard&utm_medium=text&utm_campaign=social_sharing

신고
댓글 3
  • 9시간 전

    재밌다

    가사가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 횡설수설함까지 포함해서 풋풋하네요

    근데 믹스테입 제목이 너무 이상해서 좀 평범하게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si9글쓴이
    8시간 전
    @일식돕칠

    개인적인 얘기도 많이 들어가고 그래서 가사가 어려우실수도 있습니다! 믹테 제목은 나름 익스페리멘탈 느낌 주려고 한건데 그렇게 느끼실수도 있다고 봅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8시간 전
    @si9

    정확히는 이해가 어려운 게 아니라 표현력의 부족이죠. 개인적인 경험에서 공감을 이끌어내는 게 잘 쓴 가사가 가지는 효과 아닐까요?

    근데 그냥 저는 그마저도 귀여운 학생의 무언가로 보였기에 좋았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