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심야와 김아일 반쯤 섞은듯한 래퍼를 들어서 정보를 얻기 위해 글 한번 써봅니다 봐주셈 ㅠㅠ
Modo 라는 래퍼의 정규 1집을 들어봤습니다. 제목부터 특이한데, 딴 거 없이 무슨 돗단배 3개 얹어놓은듯한 한자 1글자만 있더라구요 여기서부터 익페힙합의 아우라가 느껴집니다.
앨범 커버도 어둑어둑한데, 팔에 가재문신이 그려져있는 사람의 옆태가 나체로 나와있습니다. 가재맨을 암시하는걸까요? (ㅈㅅ)
사실 듣기 이전에도 앨범을 몇개 돌렸던지라 사실 귀가 좀 지친 상태여서 1번트랙부터 안끌리면 그냥 가려고 했는데 재생버튼을 누르자마자 몰려오는 인더스트리얼? 그런 사운드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러닝타임도 26분으로 꽤 짧아서 지루할 틈 없이 가볍게 휙휙 들을 수 있었구요.
하지만 가사와 분위기만은 결코 가볍지 않았더랬죠... 일단 모도님이 굉장히 날카로운 하이톤이시고(아까 얘기했듯이 김아일느낌이 많이남) 전체적으로 외힙 익페느낌나는 비트에다가(injury reserve, JPEGMAFIA, XXX 느낌이 났다) 가사도 꽤 컨셔스하고 어둡습니다.
짧지만 강렬했다는 평이 어울리는 앨범...
혹시 modo님에 대해 아시는 분 있나요? 나무위키 쳐봐도 뭔 3d툴밖에 안나오길래
그리고 이런 느낌의 국내 익페 아티스트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잉 🙏🙏
<3줄요약>
1. Modo 라는 래퍼의 돗단배3개얹은모양의한자 앨범을 들어봤다(무슨뜻임?).
2. 짧지만 강렬했다.
3. 근데 진짜 김심야나 빈지노같은 래퍼들의 아들들도 랩 잘할까?
드레이크 아들보면 음
스크랩
큐엠 나즈카레코드 소속인데 나즈카 컴필에서 앰비드잭이랑 사이좋게 잘하니까 들어보세요
앰비드잭이랑 합작 낸 것도 좋고
와 나즈카소속이었구나 인기 많아질 일만 남았네요
모도 너 떴어임마 ㅋㅋㅋㅋㅋ
ㅈㅅ
돛단배3개 ㅋㅋㅋ 벌레 충이잖아욥
지식이 늘었다
돛단배 3개있는 한자 벌레 충이라고 자랑하고다녀야지
ㄱㅅ
가?재
이제보니 전갈이랑 가재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아쪽팔려 ㅠㅠ
저거좋던데
혹시 비슷한 래퍼 있을까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