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자와 작품을 분리할 때
작품의 영역을 음악으로 치면 앨범으로만 한정할 수 있지만
창작자의 대중들에게 보여지는 이미지까지도
작품의 영역에 들 수 있다 생각함
예를 들어서 라방켜서 지랄하는 순박한 개병신 비프리
인스타 개그맨 양홍원
인스타 라방 일침충 손심바 등등
이게 창작자의 모습으로 볼 수도 있지만
결국 대중들에게 보여지는 일부일 뿐이므로
앨범의 주인공 격 되는 가상인물 즉 창작물로 볼 수도 있는거임
그러니까 손심바가 복귀해도
심줌들 중에서 90%의 심바 부계정 제외하고 10%의 심줌들 눈엔 멋져보였던 손심바가 쌓아온 캐릭터성 즉 앨범의 주인공격 되는 창작물이 ㅂㅅ이 됐으므로
창작자와 작품 분리 아무리 외쳐대봤자
손심바의 작품은 구려진 거라고 볼 수 있음
물론 작품을 앨범 안의 영역으로 한정할 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하더라도 손심바가 외부 요인 없이 순수히 앨범만으로 작품성을 입증할 수 있나? 지금까지 손심바 앨범을 보면 알 수 있 듯 거의 불가능함
웬만한 래퍼는 아무리 뱀새끼 쓰레기 돼도 쓸 가사가 조금은 있는데
심바는 진짜 본인이 뱉던가사가 전부 부정당하는 상태라서 ㅋㅋ 할 음악이 없음.
복귀해봤자 라임놀이 밖에 못할텐데 라드미션 낸 혁띠와 달리 심바 플로우가 그걸 현란하게 하는 타입도 아니고.
그냥 서리 쪽 아티스트들 앨범 크레딧에 가명으로 참여하는게 유일한 일자리일듯.
애초에 손심바 음악 자체가 구림
그리고 손심바 인간 자체가 구림
그냥 손심바는 똥임
애초에 손심바 음악 자체가 구림
그리고 손심바 인간 자체가 구림
그냥 손심바는 똥임
시간지나먼지덮힌많은기억
다채로운 랩핑과 라이밍 혹은 랩스킬로 혼을 쏙빼놓는 대한민국 최고의 랩뱉는자의 음악이 어떻게 구림?
웬만한 래퍼는 아무리 뱀새끼 쓰레기 돼도 쓸 가사가 조금은 있는데
심바는 진짜 본인이 뱉던가사가 전부 부정당하는 상태라서 ㅋㅋ 할 음악이 없음.
복귀해봤자 라임놀이 밖에 못할텐데 라드미션 낸 혁띠와 달리 심바 플로우가 그걸 현란하게 하는 타입도 아니고.
그냥 서리 쪽 아티스트들 앨범 크레딧에 가명으로 참여하는게 유일한 일자리일듯.
내가 방금 심바 빙의해 봤는데
앨범 가사 어떻게 써야될지 감 하나도 안 잡힘ㅋㅋㅋㅋㅋㅋ
원래도 아무도 안듣던거 분신술+단톡으로 음침하게 여론조작이나 하면서 씬에 발붙이고 있던건데 오히려 이득임 ㅋㅋ 뭔 씹소리 하려나 궁금해서라도 사람들 들어볼텐데 그럼 데일리 5는 안찍겠지 뭐~
데일리감상자 두 배는 늘어나겠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