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애플뮤직에 이 음악이 왜 없지? 해서 찾아보면
거진 다 유통이 카카오M이라서 그래요
간혹 다른 뮤지션들은 카카오m이 한국 애플뮤직에
유통 안해주는거 아니까 직접 유통 하더라구여
아무튼 한국 애플뮤직에 음원 공급 안하는 좆카오는 역겹다 이 말입니다
현재 애플뮤직에 이 음악이 왜 없지? 해서 찾아보면
거진 다 유통이 카카오M이라서 그래요
간혹 다른 뮤지션들은 카카오m이 한국 애플뮤직에
유통 안해주는거 아니까 직접 유통 하더라구여
아무튼 한국 애플뮤직에 음원 공급 안하는 좆카오는 역겹다 이 말입니다
1. 당신 하나 만족 못시켰다고 유통사와 유통사를 이용한 아티스트, 회사들이 다 ㅈ밥이 되는건 아닙니다.
먼저 저 하나 만족 시키지 못했다고 좆밥 취급을 제가 어느 지점에서 했나요? 쉐도우복싱 하지 마시고요 그리고 저 하나 만족이 문제가 아니라 한국 애플뮤직 이용자 모두가 불만인 부분이에요 넘겨서 짚지마세요.
2. 카카오에 불만이 있으시다면 여기가 아니라 카카오에 직접 말씀하세요. 보나마나 직접적인 해결방법에 대해서는 고민을 하지도...
대형 유통사의 자회사인 음원사이트(멜론) 때문에 애플뮤직에 일부러 음원 지급을 안하는 건데 그런 사정은 알고 계세요? 이걸 한 개인이 직접적인 해결 방법을 생각?? 또 직접적인 방법이라고 하셨는데 저는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에게 최소한 디엠이라도 보내서 유통 해달라고 합니다. 이 부분 또한 제가 무슨 조치를 취했는지도 모르고 넘겨 짚으셨네요.
3. 고민을 하지도, 애쓰지도 않으시면서 가볍게 남을 깎아내리는 모습이 어리숙해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말씀드리는데 제가 작성한 이 몇줄로 고민을 하지도 않고 애써보지도 않는다 판단하며 마지막에는 가볍게 남? (카카오라는 기업이 가 남 인가요?) 을 까내리는 모습이 어리숙하다고 하셨는데 제 댓글을 다시 한 번 보세요 누가 남을 깎아내리면서 어리숙한지요.
댓글을 쓰실 때 한 번 더 생각하고 차분해져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협상 중인 스포티파이, 구글뮤작은 좆카오 등 국내 유통사들의 자체 음원 서비스 그리고 역겨운 음원 유통 담합의 협상 난항 중이고 (실제로 구글뮤직은 유통사 관련 이슈로 기사도 여러번 났음)
겨우겨우 국내에서 서비스 하는 애플뮤직도 아직까지 시도 중 입니다
좆카오 역겹다는 표현이 과한건가 제 자신에게 되물어봐도 전혀 과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커뮤니티 라고 말씀 하셨는데, 저한테 어리숙하다느니 좆밥취급이니 어쩌고 저쩌고라는 댓글 쓰신 분에게 들으니 인지부조화가 오긴하네요...
우선 사과는 하셨으니 저도 받아드리겠고 맛점 하세요
카카오에 특정 누구 지목하고 쌍욕박은 거도 아닌데 뭐가 문제임?
직접적인 해결 방법을 왜 소비자가 고민해야함?
여러 이해관계가 얽혀있겠죠..
그리구 혹시 애플뮤직에 국내 아티스트들 안뜨는게 불편하시면
미국 애플뮤직으로 바꾸시면 됩니당
사실 그게 제일 쉬운 방법이긴 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