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한번정도 주말에 아차산역 근처 작업실에서 기타 수업을 여는데
비용은 무료입니다. 머 따로 있는게 아니구요.
선생님께서 기타에 대한 열정이 많으셔서 사람들과 공유를 하고 싶어하세요.
커리큘럼도 짜고 계신데 돈도 안받고 노력한 만큼 사람들도 조금 더 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지금 3명정도 있는데 5명이나 6명정도 되면 좋을 것 같다고 하십니다.
음악작업하시는 분들이나 취미로라도 기타 배우고싶으신분들은 좋은 기회일 것 같아요.
저도 비트 만드는 사람입니다. 기타소리가 좋아서 배우고 싶었는데, 레슨비용이 부담되어 시작을 못했었어요.
이번에 좋은기회에 배우게 되었습니다.
2,3명 정도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사람을 어디서 모아야 할지도 모르겠고 해서 엘이에 올려봅니다.
다시 말하지만 무료입니다. 무료.. 나중에 선생님께 감사의 의미로 돈모아서 선물같은거나 식사대접정도는 해 드려야 할 수도 있겠지만요.
카톡아이디 같은거 남겨도 되나 모르겠네요;; 일단 관심 있으신 분들은 쪽지 주세요.
---------------------------수정--------------------------------------------------------------------------------
아 제가 선생님이라고 해서 오해 하실 수도 있는데 나이 지긋하신 선생님이 아니시구요.
30대 이십니다.
그리고.. 쪽지로 문의가 많이 오시는데.. 기타가 있어야 됩니다. 전문 학원같은 곳에서 하는게 아니라 스튜디오 공간에 선생님을 초빙해서 수업하는 거라서 악기 여분이 없어요. 중고나라 같은데서 입문용 기타 몇만원 안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와서 수업들으실 분들이면 좋겠어요. 한번오고 안오시면 너무 힘빠지실 것 같아서, 진짜 취미로라도 기타를 배우고 싶으신 초보자 분들 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초보에요... 이번에 시작..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