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이언 앨범 오랜만에 돌리다가 락바텀 크루가 궁금해서 검색해보다가
반갑다. 오묘한 조합을 보여주는 당신들의 정체는 과연?
만나서 반갑다. 우리는 락바텀 크루다. 이 자리에 참여하지 못한 아티스트도 있지만, IRON, RWAM, I11EVE, HASHMATE, TYPE-C, SUPREME BOI 이렇게 총 6명으로 구성된 크루다. 각자 맡은 바와 포지션은 각기 다르다.
(중략)
마지막 인사 부탁한다.
ROCKBOTTOM 크루가 생긴지 어느덧 3년이 되었지만, 친목 모임으로 시작했기 때문인지 아직 무언가를 해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아! 자기 혼자 크루 대표한다고 ‘ROCKBOTTOM’ 제목으로 곡을 내고 X칠한 누구 덕에 원치 않은 결과물이 나온 적은 있다.(웃음)
올해 초부터는 크루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기 위해 조그만 레이블을 만들어 첫 시작으로 ROCKBOTTOM 컴필레이션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LMC 공연이 끝나는 대로 프로듀서 몇몇은 미국 LA로 출국해 현지의 유명 프로듀서들과 함께 작업을 진행할 정도로 모두 애정을 쏟고 있다. 이제야 ROCKBOTTOM의 색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게 되었다고나 할까? 앞으로 많은 기대 바란다.
[출처] STREET MAG INTERVIEW - ROCKBOTTOM crew (with LMC) // 스트릿 스트릿풋 매거진 락바텀 아이언 엘엠씨|작성자 layer_korea
인터뷰에서 이런 언급이 있길래 잉? 쥐도새도모르게 레이블화했네. 싶어서 좀 찾아보니까
슈프림보이, 일레븐 싱글?에서 발매사는 워너로 기획사는 락바텀으로 되있네여.
뢈?이라는 보컬 3월 낸 싱글에서도 락바텀이라고 됬으니인터뷰에서 올해 초부터 레이블을 만들었다고 했는데 이게 첫 활동인듯 싶고.
더 예전 인터뷰에서는 홍삼맨, 키도 라는 멤버또한 있었는데 언급에 없길래 찾아봤는데 홍삼맨은 일레븐의 곡에 프로듀성한거보면 하는것 같고..
키도는 7월달 앨범 보면 기획사가 락바텀으로 안되있더군여. 근데 곡에서도 락바텀 언급하고, 인스타에서도 락바텀이라고 하는거보면 회사만 아직 아닌가 싶고..
그냥 아이언 근황보려다가 이런걸 알게됬네여. 슈프림보이 키도 프로듀싱이 좋아서 락바텀 컴필앨범도 기대되네여. 솔직히 랩은 아이언만 기대되긴함.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