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힙합엘이 에디터로 근무했었던 데스틴이라고 합니다. 올해 두 번 정도 제 DJ 활동에 관한 글을 올렸는데요. 이번에는 다른 소식을 많은 분들께 전해드리고 싶어서 또 글을 적습니다!
제가 현재 활동 중인 크루 서울 풋워크가 세계 최대의 전자 음악 DJ 매거진 MIXMAG과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저는 함께 활동 중인 델리카마와 함께 서면 인터뷰에 참여했어요.
인터뷰 자체는 델리카마와 Mixmag 에디터와의 대화 형식으로 진행되지만 이메일로 주고 받는 서면 인터뷰였기에 문장을 다듬고 초안을 쓰는 과정은 제가 맡았어요. 힙합엘이에서 맨날 인터뷰하던 짬을 여기서 쓰게 되네요.
인터뷰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요즘 핸드폰으로 자동 번역 기능이 잘 되어 있어서 외국 기사 보기도 편하더라고요. 재밌게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https://mixmag.net/feature/cultural-exchange-seoul-footwork-is-koreas-first-dedicated-party-for-footwork-juke
+

12월 27일에 홍대 클럽 HENZ에서 파티를 합니다! 저지클럽, 마이애미 베이스, 바일레 훵크, 힙합 등등 재밌을 예정이니까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개인 활동 응원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