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dy 소송건을 맡고있는 변호사 Tony Buzbee가 셀러브리티 A로 표기하던 Jay-Z를 직접적으로 언급하며 소송한 게
2000년 당시 13살 소녀가 VMA 애프터파티에서 약물을 맞았고 Diddy와 Jay-Z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을 깨닫고 일어났다고 주장한 것이였는데, 이후 이 주장에 대해서 논리적으로 맞지 않는 부분이 있었음을 인정한 걸로 알려졌었죠.
하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Tony Buzbee은 Jay-Z 소송과 별개로 Roc Nation을 불법적으로 고객을 유인한 혐의 로 고소 했습니다.
이에 Jay-Z가 Roc Nation계정으로 쓴 반박글이 바로 올라왔는데 내용 일부를 보면
ROCNATION이 그의 고객/전 애인이 자신을 폭행하고, 성병을 옮기고, 소송에서 문서를 위조하라고 요구했다고 고소했기 때문에 체포될 거 같나요?
다른 전 고객들이 돈을 훔친 혐의로 당신을 고소하는 것도 ROCNATION의 잘못이라고 생각하나요? 아니요, 아니요. 당신이 계속 언급하는 그 햇빛 뒤에는 신이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이 받는 모든 햇빛의 원천은 아니지만, ROC 햇빛이 당신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부끄러운 줄 아세요, Mr. 1800씨.
이게 뭔소리냐 하면 Tony Buzbee이란 인간이 이전에도 이런류의 소송으로 셀럽들의 돈을 뜯어내는 걸로 유명한데, 승소를 위해서 Buzbee 로펌 구성원들이 증인에게 거짓진술을 하도록 협박, 강요 했으며, 그들의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쫓아내는 짓거리를 한 전적이 있는 인물입니다. 이후에 이 증인이 Buzbee 로펌쪽에 보복을 당할까봐 신분도 숨기는 상태라고 Jay-Z쪽 변호사가 이야기하기도 했죠. (현재 Tony Buzbee측 상대로 고소한 상태입니다.) Tony Buzbee는 이에 대해서 X에 글을 남기며 반박했고, Jay-Z측이 대중의 눈을 속이기 위해서 언론플레이를 한다고 하면서 그들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얘기합니다.
그래서 Tony Buzbee에 대한 여론은 생각보다 좋지 않은 반면에 Jay-Z에 대해서 옹호하는 사람들이 나오기 시작하는 상황이라 합니다. 그리고 Roc Nation도 이 문제에 대해서 SNS에 퍼지는 걸 막기위해 법적 조치를 준비하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상황이 아주 개판으로 흘러가고 있다는거 같네요. 그리고 Jay-Z를 잘못 건드린거 같다는 느낌도 듭니다.ㅋㅋ
이 참에 다른 애들도 고소해버려라
일단 중립기어 박ㅇ.ㅁ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