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hotnewhiphop.com/792013-megan-thee-stallion-photographer-emilio-garcia-lawsuit-hip-hop-news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사진작가인 Emilio Garcia라는 인물이 메건이랑 2019년부터 4년간 풀타임으로 일했는데, 2022년 6월, 이비자에서 투어중 일때 SUV 뒷자석에서 메건이 같이 앉아있던 여성과 성관계를 가지려 했다고 합니다.ㄷㄷ 그걸 Garcia가 같이 있는 자리에서 벌어졌고, 불쾌함과 더불어 몸이 얼어 붙을 정도로 상당한 충격을 먹었다고 합니다. 뒤늦게 메건이 Garcia가 차 안에 있다는 인지했고, "네가 본 것에 대해 절대 얘기하지 마라."라고 얘기했다고 합니다.
그 사건 이후 메건이 자신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고, 공연을 따라 다니며 찍어야 하는데 횟수가 점점 줄더니 Roc Nation측에서 그와의 작업에 대해 더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얘기하며 해고했다고 하네요. 이에 Garcia는 적대적이고 모욕적인 작업 환경를 조장했다며, 메건을 괴롭힘 혐의와 적대적인 근무 환경 혐의로 고소를 했다고 합니다.
일단 메건쪽 입장이 안나왔기 때문에 기다려봐야 겠지만, 좀 쇼킹하긴 하네요.
얼탱
기사 내용 보면 꽤나 심각한 내용들이 좀 있습니다. 특히 작업 환경 관련 말들이 많은데 회사가 없는 청부자란 Garcia의 위치를 악용해 다른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막았고 시간외 추가수당은 물론 기본적인 보험까지 챙겨주지 않을 정도로 열악한 환경이였다 합니다. 만약 메간이 유죄를 받는다면 평판에 타격이 좀 있겠네요.
단순히 계약해지만의 문제가 아니였네요ㄷㄷ
이거완전 블랙기업
글쿤요.ㄷㄷ
사실이라면 충격적인 일이네요
나 누나 좋아했는데 왜 이런
토리 마렵네
#FREE TORY
토리 형님 이제야 깨달아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