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YesJulz/status/1771951333517467926?s=20
ye의 YZY에서 해고된 YesJulz 소식 찾아보니 꽤나 재밌게 흘러가네요.
YZY에서 NDA (비밀유지계약) 위반으로 해고 되었고, 770만 달러 (기사에선 그냥 800만 달러로 적긴함) 소송까지 걸린 상태죠.
이 뒷 배경엔 ye가 아니고 ye의 Yes 맨 중 하나인 Milo Yiannopoulos가 자신을 해고 했으며, 자신은 그들이 제시한 NDA에 사인을 한 적 없다고 반박한 상황까지 갔다고 하네요. 그러면서도 보스인 ye에 대해선 악감정은 없는걸로 알려진 상태입니다.
그렇게 되더라고 이미 YZY에서 해고된 터라 원래 하던 인플루언서 및 개인사업 계속하는거 같고, 이번에 Drake 투어에 친구들이랑 보러 갔다고 자랑하네요.ㅋㅋ
여러모로 대단한 인물이긴 합니다. 그녀 덕분에 벌쳐스 소식 재밌게 봤는데, 아쉽긴 하네요. 진실여부는 아직 모르지만 제가 느끼기엔 확실히 YesJulz가 억울하게 해고됐다 라고는 생각하진 않습니다. 왜냐하면 ye 주변엔 항상 그를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여럿 있었고, YesJulz도 ye 덕분에 팔로우로 많이 올렸고, 자신을 홍보하는데 직 간접적으로 이용하긴 했으니까요.
YesJulz가 Drake 측에 합류하면 재밌긴 할듯 싶네요.ㅋㅋ
본토에서는 잘 짤랐다는 여론이더라고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