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 해석 하다가 지쳐서 그냥 외힙쪽 짧은 헤드라인 기사 올립니다. 가볍게 보고 넘기시길...
1. Bobby Shmurda Roc Nation과 매니지먼트 계약 및 영화, 다큐멘터리 관련 계약을 체결 했다고 합니다.
출소 후 아직까지 음악을 내놓지 않고 있는데, 바비측에선 이미 데뷔 앨범 작업을 계속 진행중이라고 함. 추가로 영화 다큐 계약은 바비의 출소 및 컴백 스토리를 다루는 다큐를 내놓기 위함이라 하네요.
2. LOX와 Dipset가 벌였던 Verzuz 이후 스트리밍 횟수가 급등했다고 합니다.
두 그룹 모두 Verzuz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데, LOX는 전 주 대비 215% 증가, Dipset쪽은 117% 정도 스트리밍 횟수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3. Coachella 페스티벌에 직접 보러 갈려면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시 해야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10월 1일까지 백신접종 완료 했다는 내용 증명을 해야 한다는 글을 SNS에 공식적으로 올라놓은 상태입니다. 과연 페스티벌이 진행될 수 있을련지...
4. Nicki Minaj와 Kenneth Petty가 성폭행 미수로 고소 당했다고 합니다.
2018년부터 Jennifer Hough란 여성을 Kenneth Petty가 지속적으로 괴롭혔다고 하네요. Jennifer Hough는 두사람이 자신에게 2018년부터 있었던 사건에 대해 말하지 않도록 직간접적으로 압박, 뇌물 및 위협을 가했다고 증언 했다고 합니다.
TMZ발이라서 정확하다고는 못하겠네요. 소송이 진행중인 사건이라고 합니다.
5. Don Toliver 강간 혐의로 기소
@caniba5_이란 아이디를 쓰는 여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9년에 Don Toliver에게 강간 당했다고 주장 했습니다. 그래서 자신은 트라우마를 겪고 있어서 고소하기로 헀다고 하네요. Don Toliver의 여자친구이기도한 Kali Uchis까지 언급하면서 강간범과 데이트한다고 까지 했네요.;;;
이건 한쪽의 주장일 뿐이고 Don Toliver측에선 아직까진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런류의 사건은 해외에서 생각보다 많이 터지다 보니 솔직히 신빙성 있어 보이진 않네요.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니키 남편은 이번 사건의 진위랑은 별개로 이리저리 말이 많군요
얼마나 심하면 니키가 거리를 둔다는 얘기도 있었다고 하더군요. 여러모로 골치 아플 겁니다.
돈다는요???
참여진이나 주변 스탭들의 입에서 나온 루머만 있고, 별다른 소식이 없네요.ㅠ 그것마저 어그로성이 높아서 그닥 신빙성이 없다 봐야겠죠. 그래서 안퍼옴.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