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일반

뷰티풀너드에 대한 내 생각

deqfwre2024.05.07 16:46조회 수 3118추천수 4댓글 70

결국은 잘나가니까 배아파서 디스한것 밖에 안됨 뷰너가 래퍼 전체를 디스했냐?? 이게 아님 오히려 최제우는 힙합을 전문적으로 하고싶어했고 랩을 좋아하는 사람임 근데 한국래퍼들 ㅂㅅ짓 하는 ㅅㄲ들이 많으니까 그런애들을 보고 직접적으로 풍자한건데 갑자기 문화를 존중해달래??? 그리고 반응 좋고 이러니까 ak47냈어 그럼 이제 이 사람들은 힙합음악을 낸 공식적인 래퍼들임 래퍼가 될려면 전문자격증이 필요하냐??? 아님 

개나소나 음악할려면 할 수 있고 이제부터 난 래퍼고 힙합음악을 하면서 앨범을 냈다 그럼 이제 래퍼가 된건데 자기가 욕한 국힙에 발담그려고 한다라는 말 자체부터가 말이 안되는거지 힙합이란 음악 장르가 애초부터 누구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파티음악으로 시작을 한건데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예능적인 장르가 힙합인데 이걸 성역화하면서 선은 넘지 말라??? 자유라면서 자유라며 

힙합이 애초에 누구나 즐기고 

할말 있으면 마음껏 할 수 있는 장르 아니야??? 디스하고 싶으면 디스하는거고 또 디스라는게 

상대방 인신공격을 하면서까지 

약점잡고 물어뜯는게 디스잖아 내말틀림??? 근데 거기서 디스했다고 검머외 발언은 선넘었다??? 애초에 말이 안되는 논리로 발악하고 있음 힙찔이들은 

아니 애초에 지들은 옛날에 산이가 사랑노래 했을때 이거 힙합 아니라고 개지랄 염병을 떨땐 언제고 이제와서 내로남불 시전하고 있냐??? 랩이 들어가고 

사람들이 다 좋아하면 그게 힙합이지 더 이상 뭐가 있는데?? 

진짜힙합 가짜힙합?? 그게 뭐냐고 알려달라고 제발 좀 이걸 솔직하게 팩트로 정의할 수 있는 사람 있을까??

난 한명도 없다 생각함 그니까 내로남불 그만 좀 하시길

신고
댓글 70
  • timtBest베스트
    7 5.7 16:49

    아가리로는 성역 아니라고 하지만 보이는 태도는 선긋고 정체성을 요구하고 앉아있음

  • qaz123Best베스트
    3 5.7 16:59

    아니 근데 부캐 뒤에 언제 숨었나요?

  • deqfwreBest글쓴이베스트
    3 5.7 16:55

    그니까 그게 뷰너 잘못이냐고요 아니잖아요 뷰너팬들한테 뭐라하셈요 병먹금하고 이상한 댓글은 신고 누르면 돼요

  • 7 5.7 16:49

    아가리로는 성역 아니라고 하지만 보이는 태도는 선긋고 정체성을 요구하고 앉아있음

  • deqfwre글쓴이
    5.7 16:50
    @timt

    내가 하고싶은말임 아니 진짜힙합이 뭔데 그러면?? 어이가 없음 ㅋㅋㅋ다같이 즐기고 노는게 힙합의 어원 아니였나???

  • 1 5.7 16:52

    유교힙합 모르십니까...

  • 1 5.7 16:53

    맨스티어 몸에 덕지덕지 달라붙은 기생충들까지 무시해야 하나?

  • 5.7 16:55
    @청색편이

    그걸 뷰너욕하는게 웃긴거지ㅋㅋ

    뷰너가 걔네들까지 케어해야하나요?

  • 1 5.7 16:58
    @깐녜

    의무는 아니지만 심각할 정도의 악질조차 관리 안 해서 욕 먹는 건 감수해야지.

  • deqfwre글쓴이
    3 5.7 16:55
    @청색편이

    그니까 그게 뷰너 잘못이냐고요 아니잖아요 뷰너팬들한테 뭐라하셈요 병먹금하고 이상한 댓글은 신고 누르면 돼요

  • 1 5.7 16:59
    @deqfwre

    뷰너가 하는 게 가장 효율적이지, 뭐만 하면 '긁?' 거리는데 다른 사람들 말 듣기나 하나?

  • deqfwre글쓴이
    5.7 17:02
    @청색편이

    그니까 그걸 왜 뷰너탓을....그리고 그 많은 잼민이 댓글들을 일일히 케어할 의무도 없고 어렵기도 한데

  • 1 5.7 17:03
    @deqfwre

    뷰너가 진작 정리했으면 이런 댓글 달 일도 없음, 애초에 쳐내는 걸 추천하기도 하고.

  • deqfwre글쓴이
    1 5.7 17:07
    @청색편이

    아니 정리할 의무가 없다니깐요 왜 본인말이 정답이라는듯이 기준을 정하고 의무를 정함?? 웃기네 뷰너는 그냥 음악으로 래퍼답게 맞디스를 한것뿐임 그냥 그런댓글 보이면 신고하고 병먹금 하면 되는거임 아니 뷰너가 정리할 의무가 없는데 무슨소릴 하시는거임??

  • 5.7 17:07
    @deqfwre

    그럼 계속 욕 먹어야지, 뭘. 기생충 같은 팬들 때문에.

  • deqfwre글쓴이
    1 5.7 17:11
    @청색편이

    아니 팬들을 욕하세요 왜 뷰너를 욕해요?? 거봐 국힙팬들 이상하다니까??? ㅋㅋㅋㅋ 랩으로 당당히 맞디스했는데 왜 욕먹어야함?? 논리 ㅈㄴ이상하네 진짜 ㅋㅋㅋ 이러니까 국힙은 국힙팬들이 갉아먹고 있다란 소리를 하지 ㅋㅋㅋㅋ 팬들이 기생충 같으면 그들을 욕해야지 왜 뷰너를 욕하.... 와.... 마인드 진짜 이상하다 ㅋㅋㅋㅋㅋ

  • 5.7 17:12
    @deqfwre

    뷰너는 신성불가침이니?

  • deqfwre글쓴이
    1 5.7 17:12
    @청색편이

    하..... 말귀 진짜 못 알아먹네 이야.....

  • 5.7 17:15
    @deqfwre

    할 말을 한 것뿐인데, 뭘.

  • deqfwre글쓴이
    5.7 17:18
    @청색편이

    님말은 분명히 틀린말임 제발 어디 밖에 나가서 그딴소리 씨부리지좀 마셈 왕따당함 다른거랑 틀린거랑 아예 반대이신건 아시죠?? 님 말은 틀린겁니다

  • 1 5.7 17:15
    @청색편이

    걔네가 뷰너 팬으로 보이십니까.... 가면쓰고 오늘은 뷰너 팬인척 분탕 내일은 힙합팬인척 분탕 치는놈이에요 즈그엄마들도 못말리는데 뷰너가 어케말려

  • 1 5.7 17:16
    @얼고

    그러니까 공식적으로 경고를 하든지, 콘텐츠를 만들어서 까면 되는 거 아님?

  • deqfwre글쓴이
    1 5.7 17:18
    @청색편이

    그니까 왜 경고를 해야하는데????? 자꾸 되돌이표로 돌아가고 논리는 하나도 없네 ㅋㅋㅋ 반박할건 없으니까 같은말로 되풀이 진짜 레전드다 ㅋㅋㅋ

  • 5.7 17:20
    @deqfwre

    아니, 왜 못하는데? 애초에 그런 반응이 나오길 원했던 것도 아니고?

  • 5.7 17:20
    @청색편이

    답답하네요 그게 전혀 효과가 없을거란겁니다.. 뭐 뷰너는 할만큼 햇네 정도의 면피는 가능 하겟네요 ㅋㅋ 경고 하나로 저 광기를 잠재울 수 있었으면 요즘 인터넷 댓글창이 이지경이진 않겠죠

  • 5.7 17:21
    @얼고

    그럼 우리가 하는 건 효과가 있음? 우리보다는 뷰너가 직접 하는 게 효과적이고 본인들 이미지 챙기는 데에도 도움이 되겠지

  • 1 5.7 17:28
    @청색편이

    너 같은 새끼들 때문에 힙합 리스너들 욕먹어도 괜찮지?

  • 5.7 17:31
    @timt

    뭐만 하면 힙합부터 욕하는데 애초에 그게 별 거냐? 그렇게 악질들 정리하는 게 어려우면 유튜브 방송인은 어떻게 함? 그 악질들 때문에 이미지 다 망가지는데.

  • deqfwre글쓴이
    5.7 17:50
    @청색편이

    뷰너 영상 본질 파악 못하시는데 뷰너가 힙합을 욕한적은 없는게 팩트입니다 그냥 일부분의 ㅂㅅ래퍼들을 풍자한거라고요 그리고 거기서 아무문제 없는 ph-1이 왜 욕했는지도 모르겠고 본인 주변에 며칠전에 대마빤 애 있었는데 정작 그 주변인한테는 큰 반응도 없는 그의 스탠스가 아쉽다는거고요

  • 5.7 17:58
    @deqfwre

    일부분만 욕하고 싶은 거라면 일반화해서 힙합을 욕하는 사람들을 막아서야 하겠지만, 그러지 않고 방치하고 있는 이상 그렇게 생각되지 않음. 그리고 디스곡의 그 부분에서 아예 실명을 언급하거나 구체적으로 묘사했으면 더 좋았을 거란 생각이 듦.

  • deqfwre글쓴이
    5.7 18:01
    @청색편이

    그럼 그건 이제 본인의 생각입니다 그렇게 생각하시면 되는 겁니다 너무 화내서 죄송합니다 다만 너무 답답해서 그랬어요 애초에 힙합의 정의를 내릴 수 있는게 말이 안된다 생각했죠

  • 5.7 17:02
    @deqfwre

    그리고 솔직히 그런 놈들 뷰너가 조금만 잘못해서 기세가 떨어지면 뒤통수치고 쨀 그런 부류들인데, 정리 안 할 이유가 없음.

  • 1 5.7 16:58

    래퍼대 래퍼로 진지해지면 부캐 뒤에 숨으니까 진짜가 뭐냐는거죠

  • deqfwre글쓴이
    3 5.7 16:59
    @Aaxxccdd

    갠적으로는 우리는 그냥 가십거리로 즐기면 된다 생각합니다 전 재밌는데 재밌으면 그뿐 디스전도 솔까 하나의 게임 아닙니까? 그리고 그들은 숨은적이 단 한번도 없는데요?? 언제 숨었나요?? 케이셉으로는 개그맨이라 칭한적도 없고 래퍼라고 말해왔습니다 그리고 막말로 부캐뒤에 그렇게 랩하는게 잘못은 아니잖아요??

  • 5.7 17:02
    @deqfwre

    원래 힙합판은 서로 진짜냐 가짜냐 싸우던 역사임. 말많은 음주운전, 마약, 군대얘기도 하온, 창모 가사같은거 보면 서로 때리던 주제고. 힙합만큼 플레이어끼리 서로 검열하는 곳이 어딨겠음

  • deqfwre글쓴이
    2 5.7 17:02
    @Aaxxccdd

    그거 자체가 이상하다고 말하는겁니다 실컷 자유와 반항정신 그리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음악이라고 시작할땐 언제고 검열한다는거 자체가 웃긴거죠 ㅎㅎㅎ

  • 5.7 17:06
    @deqfwre

    비기투팍, 켄드릭드레이크도 이상한거네요ㅋㅋ 장르자체를 한문장으로 어떻게 정의하겠습니까.. 여러가지 면이 있는거지

  • deqfwre글쓴이
    1 5.7 17:09
    @Aaxxccdd

    본문좀 읽고오세요 제가하고싶은말이 그건데요?? 정의하기 힘들다고요 그리고 비기투팍이면 뭐요?? 켄드릭 드레이크면 뭐요 그들이 하는말을 무조건 따라야함?? 각자 개인적인 생각이 있는거지 저의 요지는 여기 사람들이 맞다 틀리다 정의를 쉽게 내려서 힙합의 정의는 없다라고 말한건데요

  • deqfwre글쓴이
    1 5.7 17:04
    @Aaxxccdd

    힙합은 누.구.나, 마.음.껏 음악으로 본인의 생각을 표출하는 훌륭한 장르입니다 디스도 맘껏 할 수 있고 부캐로 뭐 님 말대로 숨든 염병을 하든 솔직하게 표현하는게 그 자체가 힙.합이라고 시작했던 장르고요

  • 5.7 17:08
    @deqfwre

    여기서 포인트는 본.인.의.생.각인데 최제우의 생각이 아니라 케이셉의 생각을 분리한다는거죠

  • deqfwre글쓴이
    1 5.7 17:10
    @Aaxxccdd

    저는 분리한적이 없어요 제글 다시보고오세요

    핀트를 못잡는 사람들이 너무많네요

  • 5.7 17:14
    @deqfwre

    님이 분리안해도 뷰티풀너드는 분리했잖아요. 핀트는 무슨ㅋㅋ

  • deqfwre글쓴이
    5.7 17:56
    @Aaxxccdd

    ???? 분리한적이 없어요 뭔 소리에요 ㅋㅋㅋㅋ

  • 3 5.7 16:59
    @Aaxxccdd

    아니 근데 부캐 뒤에 언제 숨었나요?

  • 5.7 17:03
    @qaz123

    케이셉라마의 말 = 최제우의 말? 아니잖음 그러니까 진지하게 반응하는것조차 우스워지는거고

     

    Ph-1가사보면 ph-1의 말=박준원의 말 이고

  • 1 5.7 17:05
    @Aaxxccdd

    ph1디스가 뷰티플너드를 디스한건데 최제우가 답해야하나요?? ㅋㅋㅋㅋ

  • 5.7 17:07
    @뺌피

    그럼 다른사람이라는 거 인정하는거네요 ㅋㅋㅋ 부캐뒤에 숨는거지 그게

  • 2 5.7 17:07
    @Aaxxccdd

    그니까 우스워보이지 않게 래퍼 대 래퍼로 디스곡을 쓴 거 아님? 난 이게 힙합씬을 존중해준 거라 생각하는데

  • 5.7 17:11
    @qaz123

    그것자체가 ph1은 쉐도우복싱하는 꼴밖에 안된다는 뜻이잖음. 이센스가 말하는 것도 그거고 이사람들이 진지한건지 컨셉인건지.

  • 1 5.7 17:13
    @Aaxxccdd

    슬림셰이디 디스곡내면 그 래퍼는 쉐도우복싱하는거죠?

  • 5.7 17:17
    @뺌피

    최제우-케이셉의 관계가 에미넴-슬림 쉐이디의 관계랑 비슷하다고 보는거임?

  • 1 5.7 17:20
    @Aaxxccdd

    ph1이 쉐도우복싱하는 꼴을 만든 건 맨스티어가 아니라 동료 래퍼들이 만들었다고 생각함 오히려 이센스 말대로면 난 얘네가 래퍼인지 개그맨인지 모르겠는데 ph1은 디스곡을 냈네? 이렇게 되는건데 이게 쉐복이잖음

  • 1 5.7 17:02
    @Aaxxccdd

    언에듀는 태생이 부캐니까 존자자체를 부정하고 계시죠?

  • 5.7 17:04
    @뺌피

    언에듀가 그걸로 얼마나 까였는지 알고나 있는건가 ㅋㅋ 뭐 언에듀는 처음부터 순탄하게 남들이 인정한줄 앎? 지금도 안하는 사람도 많은데

  • deqfwre글쓴이
    1 5.7 17:05
    @Aaxxccdd

    그럼 인정 안 할 사람들은 안 하면 되는겁니다

  • 1 5.7 17:06
    @Aaxxccdd

    뷰티플너드도 순탄하게 하신줄 아시네 4년간 하다가 이제서야 뜬건데

  • 5.7 17:10
    @뺌피

    그게 뭐 알바임ㅋㅋ 순탄하고말고가 논지임? 언에듀 들먹거리니까 말하는거잖슴

  • 1 5.7 17:13
    @Aaxxccdd

    언에듀 부캐로 활동 = 순탄

    뷰너 = 부캐로 활동 =알바임

    ?? 똑같은 부캐로 활동하고 디스곡 내고 하는데 왜 잣대가 다르심

  • 5.7 17:16
    @뺌피

    ??똑같은 잣대아님? 언에듀나 뷰너나 편하게 인정받기 어렵단 거잖음

  • deqfwre글쓴이
    5.7 17:16
    @Aaxxccdd

    진짜 힙합팬들이라는것들이 지들 맘대로 잣대를 정하고 기준을 정하네 기준을 깨부수고 마음껏 자기의 생각을 표출하는게 힙합의 어원 아니였나?? 근데 지들이 극혐하는 유교마인드를 충실히 갖추면서 말을 하시네 이야...

    대단하다 그들의 이중성!!! 지들이 불리할땐 유교를 들이민다!!!

  • 5.7 17:19
    @deqfwre

    그것자체가 각자 생각인거지 누구 입막음한게 아니잖음 쳐비꼬고 있네 디스코드들어오실?

  • 5.7 17:21
    @Aaxxccdd

    님 첫댓글보세요 왜 부캐에 뒤에 숨냐 하셔서

    언에듀도 부캐인데 숨은거냐 하니까 언에듀는 힘겹게 올라왔다 ????

    글 논지파악 참.. 책 더 읽으셔야할듯

  • 5.7 17:24
    @뺌피

    언에듀 존재자체를 부정한냐고 물었잖아요 그에 대한답으로 언에듀도 부정하고 부정당했다고 한 대답인데 말뜻을 모르나 ㅋㅋ 어디 지잡다니시나

  • deqfwre글쓴이
    5.7 17:30
    @Aaxxccdd

    디스코드 ㅇㅈㄹ 내가 누구 입막음을 했냐고 말했음??? 확대해석하고 자빠졌네 이거가지고 디스코드해서 설전하는거야 뭐야 왜이래 내 본문글좀 보고오셈 그리고 님이하는말은 자꾸 뒤에서 숨는다 뭐다 그런 개소리만 씨부리니까 그런거임 말의 주제도 파악 못하시네들

  • 5.7 17:33
    @deqfwre

    케이셉에 왜 그런 말과 논란이 붙는지를 설명하는건데 말 ㅈㄴ빙빙돌려가잖읍 개좆같은 소리하면서 ㅋㅋㅋ 못알아먹길래 친절히 말로 설명해주려햇는데 싫으면 꺼지셈ㅋㅋ

  • deqfwre글쓴이
    5.7 17:38
    @Aaxxccdd

    언제 빙빙 돌렸음?? 아니 내 말이 틀렸냐고 그냥 상대방이 꼬우면 디스하는거고 디스당하면 또 맞디스하는거고 그걸 우리는 즐겁게 듣고 보면 되는거임 이것도 게임이라고 즐기는거라고 근데 왜 본인들 마음대로 정의를 내세우고

    힙합=자유라고 외치고 편견을 깨부수고 누구나 할 수 있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장르가 힙합인데 갑자기 본인이 좋아하는 래퍼가 욕먹으니까 없던 기준을 내세워버리고 정의를 정해버리고 왜 그러냐는건데 이게 왜 좆같은 소리임??? 좀 알려주셈

  • deqfwre글쓴이
    5.7 18:00
    @Aaxxccdd

    그리고 중요한 포인트는 그들은 국힙을 욕한적이 없어요

    힙합을 핑계로 삼아 ㅂㅅ같은 래퍼들을 풍자한거임

  • 5.7 18:43
    @deqfwre

    이게 어떻게 부캐 뒤로 숨는거지

    본캐가 있고 부캐가 있는거지

    게임으로 쳤을 때 부캐 계정으로 메시지 왔는데 본계로 답해야함?

    부캐로 메시지가 왔으니까 부캐로 메시지를 보내겠죠

    주장이 잘못된 것 같은데 본인만 아니라고 생각하고 계속 곤조(부정적인)있게 하시네

  • deqfwre글쓴이
    5.7 18:45
    @Ultimate

    잘못 태그하셨습니다 저는 그런말 한적이 없어요 아마 윗댓분이 말씀하신것 같은데요

  • 5.7 20:12
    @deqfwre

    아아 죄송해요 언급을 잘못했어요ㅠㅋㅋ

  • 5.10 14:42
    @Aaxxccdd

    으 진짜 이런 사람이 국힙 욕 먹게 해는데 일조하는구나 으으 극혐 진짜 국힙 발전할려면

    이런 사람들부터 걸러야할듯

  • 1 5.7 17:22
    @Aaxxccdd

    걍 님이 구분을 못하는거임. 뷰너는 래퍼가 아니고 맨스티어는 래퍼임.

    근데 컨텐츠를 만든건 뷰너임. 애초에 래퍼대 래퍼가 아니고 래퍼가 개그맨(유튜버)를 래퍼의 방법으로 디스한거임.

    뷰너한테 말한거면 개그맨이니까 라고 하는건 부캐 뒤에 숨는게 아님 정체성이 명확한거에 더 가까움. 래퍼대 래퍼를 하고싶었으면 맨스티어한테 말을 했어야되는거임.

  • 5.7 17:27
    @dnadna

    그런 당위성보다 왜 케이셉에 반감과 논란이 따라붙는지를 설명하려는 의도임

댓글 달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일반 [공지] 회원 징계 (2024.04.05) & 이용규칙23 title: [회원구입불가]힙합엘이 2024.04.05
[공지] 웹사이트 변경사항 안내 (24.03.18)3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24.03.18
인디펜던트 뮤지션 프로모션 패키지 5.0 안내 title: [회원구입불가]힙합엘이 2023.01.20
화제의 글 일반 손심바 듣는 사람한테까지 염병떠는건 뭐지 ㅇㅇ28 아니놀라 6시간 전
화제의 글 일반 손심바같은새끼를 한번이라도 좋다고느꼈다면44 보지꽁쫀득 17시간 전
화제의 글 인증/후기 센스형 라이브 1:1 공연 들은 썰16 마포만두 2024.05.18
266907 일반 산선생님도 안들어봤을놈들이 산이땐 침묵이니 뭐니 참ㅋㅋ6 title: Boombap리쌍부르쓰 2024.05.07
266906 음악 이렇게 된 김에6 Wiwiiwiw 2024.05.07
266905 일반 ㅇㄴ 오보에는 언제 나오나요2 title: Frank Ocean크랙커 2024.05.07
일반 뷰티풀너드에 대한 내 생각70 deqfwre 2024.05.07
266903 일반 인생 업적이 엘이 가입한지 오래된거임?17 V FLO 2024.05.07
266902 일반 쿤디판다<<앨범 언제냄?2 파피루스 2024.05.07
266901 일반 속보) 올해 아티스트 확정4 title: Dropout Bear이pac 2024.05.07
266900 음악 그놈의 리스펙리스펙7 순대 2024.05.07
266899 일반 응 맨스티어이렇게 된거 업보얔ㅋㅋㅋㅋㅋ4 mangnan2 2024.05.07
266898 일반 디스전 궁금한게29 뺌피 2024.05.07
266897 일반 파효 최고 트랙이 뭔가요?20 스윙스가던진마이크에맞은사람 2024.05.07
266896 음악 맨스티어에 긁힌다고?11 츠키아빠 2024.05.07
266895 일반 비꼬는말투, 시비조 대부분이 가입 하루된애들임8 title: Boombap리쌍부르쓰 2024.05.07
266894 일반 ㅅㅂ 지금이 멘스티어 떡밥 굴릴때임??11 title: Daft Punkhgwe8071 2024.05.07
266893 일반 옛날에 상근이 안티카페나 타진요사건 기억하시는분?1 벨치스 2024.05.07
266892 일반 걍 래퍼로 인정하면 안됨?4 보바리 2024.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