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Jennifer Lopez, "우리 안 사귑니다~"

title: [회원구입불가]jdubsound2017.03.10 19:38추천수 5댓글 16

gallery-1482929931-jlo-drake.jpg

Jennifer Lopez, "우리 안 사귑니다~"


작년 12월, Drake와 Jennifer Lopez는 위 사진을 나란히 인스타그램에 올려 2017년 대스타 스타커플이 탄생함을 암시하는 듯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Jennifer Lopez는 한 토크쇼에서 본인은 Drake와 연인 사이가 아니라고 명확히 자기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둘은 올해 초 Drake가 ‘Boy Meets World’ 유럽 투어를 가기 전까지 Los Angeles와 Las Vegas에서 함께 있는 모습들이 자주 포착되어, 커플이라는 추측에 무게가 쏠렸는데요. 또한, 지난 1월에는 Drake가 Jennifer Lopez를 위해 1억짜리 17인치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티파니 빅토리아 목걸이를 선물했다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그 자리에 있던 지인의 말에 따르면, Jennifer Lopez가 그 목걸이를 받자마자 바로 착용해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고 합니다, Drake의 선물이라는 해시태그는 빼고 말이죠.


저번 달 21일 Ellen Degeneres쇼에 출연했을 때만 해도, 이 둘의 관계는 모호했습니다. 호스트 Ellen Degeneres가 루머 확산의 시작이었던 위 사진을 들고 와 Drake와의 열애설에 대해 추궁했지만 그녀는 직접적인 답변을 피했습니다.


drake-jennifer-lopez-122816-1482936637-compressed.jpg

Ellen : (사진을 보여주며) 이 남자 알죠?

Jennifer : 호호호 지금 투어 중이잖아요.

Ellen : 근데 이때 둘이 꼭 붙어 ‘곡을 쓰고’ 있었잖아요, 맞죠? ‘곡 작업’.

Jennifer : 호호호 그쵸 곡을 썼죠. 곡 하나를 같이 했어요. 이거 물어본 거 맞죠?

Ellen : 아 그래요? 둘이 이런 자세로 곡을 써요? (다른 둘 사진을 보여주며)


3BACC8F500000578-4070092-image-m-2_1482912337541.jpg

Jennifer : 호호호 저 사진 찍힐 당시에는 곡 쓰고 있진 않았죠.

Ellen : 그럼 뭐 하고 있었는데요?

Jennifer : 그냥 놀고 있었어요.

Ellen : 저도 친구들이랑 자주 노는데 저리 엉켜서 놀진 않는데.

.

.

.

Ellen : 많은 사람들이 Jennifer Lopez는 연하남만 만나고 다닌다는 것에 굉장히 궁금해해요.

Jennifer : 아~ 제발! 전 연하남만 만나는 게 아니에요, 연하남이어야 저랑 만날 수 있고 이런 것도 아니구요. 그냥 여러 사람을 만나면서,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같이 데이트도 하고 하는 거죠. 사람이 중요한 거지 나이가 중요한 게 아니에요.


이랬던 그녀가, 바로 이틀 전 Trevor Noah와의 데일리 토크쇼에서 ‘DraLo’ 루머를 산산조각냈습니다.


Trevor : 오늘 이 토크쇼 전까지 저의 존재에 대해 몰랐기 때문에 그동안 Drake를 만난 거 아녜요?

Jennifer : 호호호 확실하게 말씀드릴게요. Drake와 만나는 사이 아니에요.

Trevor : 예~~~~~~쓰!!!

Jennifer : 호호호 네, 암튼 그래요.


이렇게 ‘DraLo’ 루머는 꺼지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 둘은 지금까지 비즈니스에 충실한 연기를 해왔던 걸까요. 그렇다면 그동안 Jennifer Lopez는 계속 싱글 상태였는지에 대한 의문 속에서 한 남자가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스크린샷 2017-03-10 18.13.45.png

이 남자는 메이저리그 New York Yankees 출신 강타자 Alex Rodriguez(A-Rod)입니다. 이 둘을 잘 아는 한 익명의 소식통에 따르면, 이 둘이 서로 교제한 지 벌써 4개월이 넘어간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한 달에 몇 번씩 만나고 있으며 최근 Las Vegas에서 있던 그녀의 공연 백스테이지에도 목격되었다 합니다. 소식통 왈,


Jennifer는 이 연애에 설레하는 거 같아요. A-Rod은 벌써 Jennifer 가족들도 몇 번 봤구요. Jennifer는 A-Rod가 자식이 있는 아버지라는 점을 마음에 들어 하는 거 같아요. 근데 A-Rod도 여성편력이 있는 사람이라 Jennifer도 그 점을 알고 조심히 만나는 거 같아요. 뭐 알아서 하겠죠.”


A-Rod는 영화배우 Kate Hudson, Cameron Diaz, 레슬링 챔피언 Torrie Wilson의 남자친구였으며, 가장 최근에는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CEO Anne Wojcicki(구글 창업자 세르게이 브린의 전 아내)와 교제한 경험이 있습니다.


신고
댓글 1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