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Kanye West, "내가 말한 것에 후회 없어"

ol'newshtt2016.06.10 01:02추천수 13댓글 31

kanye-straight-face.jpg

Kanye West, "내가 말한 것에 후회 없어"

Kanye West는 과격하고 독특한 발언들로 자주 논란을 불러오곤 하는데요. HiphopDX에 따르면, Kanye West가 최근 Big Boy와의 라디오 인터뷰에서 이러한 자신의 과거 발언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Kanye West 왈,

우린 100년 안에 저 세상 갈 건데, 다들 말을 충분히 못하고 산다고 생각해."


혹시나 이제껏 이야기했던 것들 중에 다시 주워담고 싶은 이야기는 없는지 물었는데요. 대답은 깔끔하게 '없다'였습니다.

설명해줄게. 깊은 얘긴데, 내가 태어나기도 전으로 가보자고. 그리고 내 목표가 뭔지, 왜 그런 건지 생각해 봐봐. 내가 왜 여기 있느냐, 내가 왜 아티스트를 대표해야 하느냐. 난 정의를 보여줘야 되거든. 그리고 우리가 모두 뻔히 보면서도 말하진 않을 것들을 대변해야 돼."


그는 이어서 자기 표현의 중요성을 강조했는데요.


이게 우리 (아티스트의) 일이야. 느끼는 대로 말하라고. 우리에겐 음악이 전부잖아. 우리 자신을 완전하게 표현하는 게 우리가 가진 (자기표현의) 유일한 기회고 말야... 드럼 위에서도 자기 표현을 못한다면, 어떤 표현을 하겠어?

너네들이 알고 있는 Kanye West는 불편한 진실을 표현하는 사람일 뿐이겠지만, 사실 그뿐만 아니라, 사운드의 혁신, 컬러의, 옷의, 건축의, 영화의 혁신이기도 해. ..."
관련 콘텐츠
  1. 국외 뉴스 Drake, 신보 발매일 공개 *5
  2. 국외 뉴스 Kanye West, 신보 [ye] 발매 *22
  3. 국외 뉴스 Kanye West의 노예 발언, 악마의 편집? *13
신고
댓글 3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