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Ty Dolla $ign, "신보 타이틀 [Free TC]의 의미는..."

Pepnorth2014.12.20 21:51추천수 5댓글 9

tydolla.jpg


Ty Dolla $ign, "신보 타이틀 [Free TC]의 의미는..."


신예 아티스트 Ty Dolla $ign은 올해 믹스테입의 성공은 물론, 피처링으로 참여한 트랙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며 단숨에 주목받는 아티스트 가운데 한 명으로 떠올랐는데요. 그의 2015년도 2014년만큼이나 빛날까요? Ty Dolla $ign은 내년 다양한 작품을 발표할 생각이며, 그중 하나는 첫 정규 앨범 [Free TC]라고 합니다. 앨범의 타이틀은 현재 교도소에 갇혀 있는 남동생의 이름을 따서 지었지만, 앨범이 담고 있는 내용은 그 이상이라고 합니다. Ty Dolla $ign


목적이 있는 앨범이야. 동생은 하지도 않은 일 때문에 교도소에 갇혀있어. 이곳 또한 부당함을 겪는 이들이 있는데, Michael Brown, Trayvon Martin, 그리고 뉴스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이 그런 것들이지. 그러니 목적이 있는 거야. 2015년을 가장 빛낼 앨범이 되겠지.”


Ty Dolla $ign은 DJ Dahi와 Diplo가 프로듀싱한 곡 “Stand For”를 앨범의 첫 싱글로 발표,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Free TC]에는 DJ Dahi와 Diplo 뿐만 아니라 Kendrick Lamar, YG, R. Kelly, Wiz Khalifa 등 실력 있는 뮤지션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하루빨리 앨범이 거리에 울려 퍼지는 모습을 보고 싶어. Kendrick Lamar랑은 ‘L.A.’라는 곡을 함께 만들었어. ‘L.A.’ 찬가라고 보면 돼. 들으면 미칠 거야. Kendrick은 내 호미이기도 한데, 그의 새 앨범에 내가 참여할 수 있으면 좋겠어.”



*Ty Dolla $ign - Stand For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