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Just Blaze,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 공연차 내한 예정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2014.10.10 17:00추천수 1댓글 5

RBMA_OCT_11_NoButton.jpg

Just Blaze,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 공연차 내한 예정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의 프로그램, '클럽의 밤'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서 Just Blaze가 내한하여 10월 25일 클럽 디에이(Tha A)에서 공연을 가진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가 선사하는 클럽의 밤,
Just Blaze x E-Sens 와 함께 !

 
이번에는 대중 힙합 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프로듀서이자 뉴저지 출신의 DJ Just Blaze와 한국 대표 랩퍼인 E-Sens가 한 무대에 섭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인을 초대해 국내에 소개하는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클럽의 밤'은 올해 영국의 덥스텝 DJ Skream, 얼마전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던 시카고 쥬크, 풋워크의 선구자이자 전설적인 DJ Rashad 에 이어 Just Blaze 를 초대해 불타는 토요일밤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Just Blaze는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한 Jay-z 와 Eminem의 히트 송들을 많이 프로듀싱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뉴욕에서부터 시카고까지, 힙합에서부터 클래식 하우스 음악까지 아우르는 그의 열광적인 파티 DJ 세트를 기대해 보세요. 랩퍼 E-Sens 외 DJ 크루인 데드엔드 무브먼트와 함께 무대를 펼칠 예정입니다.

데드엔드 무브먼트는 이번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 클럽의 밤에 출연하는 DJ Conan, Andow, Smood 외에 Kingmck 과 함께 4명의 DJ들에 의해서 결성된 크루로 그래픽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비디어 그래퍼 들을 차례대로 영입해 DJ크루를 넘어서 길거리에서 들을 수 있는 뻔한 음악들과 비쥬얼에 염증이 난 서울 길거리에 신선한 움직임을 주는 것이 이들의 결성된 목적입니다. 다른 곳에선 접할 수 없는 화려한 클럽의 밤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Just Blaze]
저스트 블레이즈(Just Blaze)는 뉴저지 DJ 출신으로, 업계에서는 가장 존경 받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힙합 프로듀서 중에 한 명입니다. 그는 1990년대 후반 유명한 뮤지션의 프로듀서로 시작하였으며, 2000년대 대중힙합에서 빠질 수 없는 이름으로 일컬어집니다. 그는 Rocafella의 하우스 프로듀서로서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일을 하였고, 제이지(Jay Z)의 <Blueprint 1>과 <Blueprint 2>, <Freeway>에서 가장 중대한 역할을 맡았으며, Freeway 및 Beanie Segil의 대표적인 언더그라운드 곡들을 선보였습니다.
 
소울풀한 비트와 어느 공연장도 뜨겁게 달구는 그의 음악적 역량은 여름을 강타하는 캠론(Cam’ron)의 <Oh Boy>와 칸예 웨스트의 <Touch the Sky>, 제이지의 <Public Service Announcement>, <Girls Girls Girls> 및 패볼로스(Fabolous)의 <Breathe>까지, 그의 히트곡은 나열하기 힘들 정도로 많습니다. 저스트 블레이즈는 팀버랜드(Timberland), 더 넵튠즈(The Neptunes)와 같은 위대한 프로듀서의 마지막이라는 명예는 물론, 저스트 블레이즈의 가장 위대한 업적은 아마도 캔트릭 라마(Kendrick Lamar), 릭 로스(Rick Ross), 제이 일렉트로니카(Jay Electronica)와 같은 새로운 아티스트들과의 음악 작업으로 현 시대를 이해하는 음악적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 최근 하우스 음악 EP를 발표했으며, 트랩 음악의 대표주자인 바우어(Baauer)와의 공동작업과 투어로 팬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면모를 선보였습니다.
 
2000년도 이후로 힙합 프로듀싱의 대가로 우뚝 선 저스트 블레이즈, 뉴욕에서부터 시카고까지, 힙합에서부터 클래식 하우스 음악까지 아우르는 그의 열광적인 파티 DJ 세트를 기대해 보세요.


[E-Sens]
이센스는 특유의 리듬감과 재치있고, 직설적인 가사를 통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자신만의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래퍼입니다. 이센스는 스무살에 프로듀서 ‘Kyul-Jung’의 <Sun & Shine>과 ‘P&Q’의 <Supremacy>에 참여하면서 단숨에 슈퍼루키로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지기펠라즈’ <Xclusive> 수록곡,[꽐라]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하게 됩니다. 같은 시기에 발표한 두 장의 믹스테잎, <Blanky Munn`s Unknown Verses>와 <New Blood, Rapper Vol.1>가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듬해 ‘다이나믹 듀오’가 소속되있는 ‘아메바 컬쳐’와 싸인하게 됩니다.

그는 ‘싸이먼 도미닉’과 함께 <Supreme Team Guide to Excellent Adventure>를 통해 ‘슈프림팀’으로 데뷔하여 2009년 MAMA시상식에서 남자신인그룹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12년 ‘프라이머리’ <Primary and the massengers>에 수록된 [독]이 이 시기의 대표곡입니다. 하지만 2013년 돌연 아메바컬쳐와의 계약해지를 알렸고, 그는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아메바컬쳐’를 강도 높게 비난한 [You can`t control me]와 [True story]를 공개하며 기억에 남을만한 비프전을 벌였습니다.

이듬해 2014년 3월 싱글 [I`m Good]을 발표하면서 언더그라운드 래퍼로서 홀로서기에 나선 그는 싱글[90s], [Everywhere]를 차례로 공개하며 독자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달 말에 그는 자신의 첫번째 솔로앨범 <The Anecdote>에 수록될 첫번째 싱글 [Back In Time]을 발표할 예정이며, 올해 말에 발매 예정인 앨범 <The Anecdote>의 작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행사정보]
▶ 일시: 2014년 10월 25일 토요일 밤 10시부터
▶ 장소: 클럽 디에이 The A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1-1 아르누보시티 B-1)
▶ 입장료: 4만원 + 1 Free Drink
▶ 라인업: Just Blaze / E-Sens/ DJ Conan/ DJ SMOOD/ DJ ANDOW


[관련링크]
▶ 레드불 뮤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 레드불 뮤직 페이스북 [바로가기]

* 자료제공: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



신고
댓글 5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