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A$AP Ferg, 새 앨범은 마무리 단계?

title: [회원구입불가]soulitude2014.10.09 17:24추천수 4댓글 11

ASAP_Ferg_304.jpg

A$AP Ferg, 새 앨범은 마무리 단계?

최근 A$AP Rocky가 새로운 싱글을 발표하며 A$AP Mob 컴필레이션 앨범 취소 소식에 실망해 있던 A$AP Mob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겨 주었는데요. 아주 가까운 시일은 아니겠지만 또 다른 멤버의 작품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iphopDX에 따르면, A$AP Ferg가 최근 XXL과의 인터뷰에서 새 앨범의 진행 상황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작업 단계는 마무리 단계인데 최대한 공을 들여 천천히 내놓고 싶다고 하네요. A$AP Ferg 왈,

(앨범은) 지금 약간씩 미세한 조정을 하고 있을 뿐이야. 그저 내가 좋아하는 프로듀서들 몇 명을 좀 더 참여시키고 싶어서 그래. 더 많이 참여시키고, 거기서 좀 더 마법 같은 힘을 짜내려고 애쓰는 중이지. 그래서 솔직히 말하자면, 레이블에서 나한테 더 이상 못 기다려주겠다고 말할 때까지는 계속해 보려고 생각 중이야."


A$AP Ferg는 이번 새 앨범이 2013년 발표했던 [Trap Lord]에서는 드러나지 않았던 그의 다른 측면을 보여줄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내가 분명히 말해줄 수 있는 건, 이건 완전 쩔 거라는 거랑 새로운 Ferg를 만날 수 있다는 거야. 그러니까 A$AP Ferg가 아냐. [Trap Lord]도 아냐. 그냥 Ferg고 내 모든 걸 보여줄 거고, 깊이 있게 들어갈 거야. 내 진짜 이야기들을 할 거고, 정말 끝내줄 거야."





신고
댓글 1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