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Kendrick Lamar, Flying Lotus의 비트 싹쓸이?

title: [회원구입불가]soulitude2014.08.21 14:14추천수 5댓글 13

131015-flying-lotus-kendrick-lamar.jpg

Kendrick Lamar, Flying Lotus의 비트 싹쓸이?

HiphopDX에 따르면, Kendrick Lamar가 Flying Lotus의 비트에 상당히 많은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 [good kid, m.A.A.d. city]의 후속작이 될 그의 2집 앨범에도 몇 곡이 실리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Flying Lotus가 Pitchfork와의 인터뷰에서 직접 이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Flying Lotus 왈,

우린 몇 곡을 같이 작업했지. 투어를 갔었고, 그가 수많은 내 곡에다가 녹음을 해뒀지. 그가 그 곡들을 (앨범에) 쓸지 안 쓸지는 나도 몰라. 하지만 (확실한 건) 이미 수많은 곡들에 녹음을 했다는 거야. 그래서 Captain Murphy(Flying Lotus의 래퍼 페르소나) 앨범이 아직도 안 나오는 거야. Kendrick이 내 비트를 싸그리 가져갔거든."


Kendrick Lamar와 Flying Lotus는 Kanye West의 'Yeezus 투어'에 함께했었던 바 있습니다.

Kendrick Lamar의 새 앨범은 올해에 발매될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메이저 데뷔 앨범의 커다란 성공에도 불구하고, 이전 작업물에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부담없이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했던 바 있습니다. 최근 기사에 따르면, Flying Lotus의 앨범에도 Kendrick Lamar가 참여할 것이라고 합니다.



* 관련기사

Flying Lotus, “신보에 Kendrick & Herbie Hancock 참여”


신고
댓글 1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