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JAY-Z, "Vic Mensa는 놀라운 아티스트"

title: [회원구입불가]KanchO2017.07.15 15:07추천수 4댓글 16

2.png

JAY-Z, "Vic Mensa는 놀라운 아티스트"


지난 7월 13일, Los Angeles에서 Roc Nation의 Vic Mensa가 자신의 데뷔 앨범인 [The Autobiography]의 리스닝 파티를 열었습니다. JAY-Z 역시 이 자리에 함께 했는데요. 무대에 올라 마이크를 잡은 JAY-Z는 Vic Mensa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Vic은 특별한 재능을 가졌어. 다 잘한단 말이야. 노래면 노래, 랩이면 랩. 어쩔 때는 엔지니어링도 본인이 해. 놀라운 아티스트야. 당신의 일생에서 한 번 볼까 말까 한 아티스트라고."


뒤를 이어 Vic Mensa도 자신의 이번 앨범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앨범은 [The Autobiography]란 제목을 갖고 있어. 이 앨범은 나의 피, 땀, 눈물 그리고 여태 살면서 배워온 모든 것들 그 자체야. 이 앨범을 내기 위해서 많은 우여곡절을 겪어야 했어. 이 앨범에 관해서 말을 하자면, 이 앨범을 들으면 나를 아주 잘 알 수 있을 거라고 해둘게. 지난 20년 간 그저 나와 지인으로 지냈던 사람보다 훨씬 잘 말이야. 이 앨범을 진지하게 듣고 그대로 받아들인다면 정말 그래. 내가 이 앨범에서 말하는 것들은 진짜 개인적이고 내게 있어서 사실인 것들이지. 그렇지만 동시에, 모두가 듣고서 자신의 삶과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었어. 이건 내 얘기야"


한 편, [The Autobiography]는 오는 28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총 15 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며 Pusha T, Pharrell, Syd, The-Dream, Chief Keef, Ty Dolla $ign 등이 함께 참여했습니다. 



신고
댓글 16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