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재범 & 차차 말론, 글로벌 힙합 레이블 'H1GHR MUSIC’ 설립
박재범(Jay Park)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분들이라면 '#H1GHRMUSIC'이란 해시태그를 이미 많이 보셨을 텐데요. 이 해시태그가 알고 보면 새로운 소식의 힌트였던 듯 합니다. 바로 동일한 이름의 새로운 힙합 레이블인 하이어 뮤직(H1GHR MUSIC RECORDS)이 본격적으로 런칭했다는 소식입니다. AOMG의 수장인 박재범과 메인 프로듀서인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의기투합해 새로운 글로벌 힙합 레이블인 하이어 뮤직을 설립했는데요. 박재범 측 관계자에 따르면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평소 친분 있는 한국 아티스트 및 미국 시애틀 출신 아티스트들과 새 레이블을 이달 중 설립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하이어 뮤직에는 국내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대거 합류해 글로벌한 활동을 함께 펼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국내 아티스트로는 식케이(Sik-K), pH-1, 그루비룸(Groovy room), 우기(Woogie)가 레이블에 합류했으며, Yultron, Avatar darko, Raz Simone, Jarv Dee, Phe R.E.D.S 등의 해외 아티스트들 역시 한솥밥을 먹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하이어 뮤직의 쇼케이스이자 런칭 스테이지는 미국 현지시각으로 오는 13일 시애틀에서 진행되는 <제1회 업스트림 뮤직> 페스티벌에서 펼쳐질 예정인데요. 특히, 박재범은 쟁쟁한 유명 아티스트들과 더불어 메인 스테이지에서 무대를 꾸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AOMG의 주축으로 꾸준하게 다양한 아티스트와 호흡하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는 박재범과 차차 말론. 그들이 하이어 뮤직을 통해 또 어떤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계속 주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링크
박재범 인스타그램
차차말론 인스타그램
하이어뮤직 인스타그램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 [2022/06/21] 코알라, 박재범 참여한 “끄덕여 (GOOD 2...
- [2022/04/13] 박현진, 새 싱글 [____FECT] 발표
- [2022/04/11] 박현진, 하이어뮤직과 전속 계약 체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