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 첫 번째 EP 앨범 [야마] 22일 발표 예정
가리온과 김봉현이 진행하는 <모두의 마이크>에서 2년 전 우승하면서 씬에 등장한 신예 래퍼 만수(MAANSOO)가 오는 22일 첫 번째 EP 앨범 [야마]를 발표합니다. 만수는 아직 많은 이에게 알려지진 않았지만, 지난해 싱글 "원피스"를 발매했을 뿐만 아니라 M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더욱 많은 사람의 관심과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는데요. 새 앨범 발표에 이어 1월 25일 방영될 <MBC 다큐스페셜>에 출연할 예정이며, 일리네어 레코즈(Illionaire Records)의 더콰이엇(The Quiett)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싱글 앨범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고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 그의 새 EP 앨범 [야마]는 총 일곱 트랙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그가 살아온 인생, 또 그가 살아가는 현재에 대해 차마 뱉지 못하고 쌓아놓고 있던 생각을 19금 버전으로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작품의 특성은 그간 만수가 우리가 사는 사회와 삶의 이중성을 자신의 시각으로 해석함과 동시에 이기적이고, 거침없고 신랄함과 동시에 깊이 있는 유쾌함을 담아내며 남에게 들려주기 위한 음악을 해왔던 것과는 지향하는 바가 다르다고 합니다. 아래는 [야마]의 아트워크와 트랙리스트입니다.
EP 앨범 [야마] 아트워크, 트랙리스트
01. 좋겠어02. 삐×삐×
03. 마따혀엉
04. 페이소스 (Skit)
05. 우에 (Feat. Echae en Route)
06. No 산타 (Feat. Bray)
07. 창작의 고통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 [2021/10/15] 만수, 첫 정규 앨범 [불행 중 다행] 발표
- [2021/02/02] 크럼프 & 만수, 싱글 “니네끼리” 발표
- [2017/04/04] 프로듀서 콤마, 8년만에 정규 2집 [Live...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