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니브, 헤이즈 참여 싱글 “2easy”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20.11.26 19:46추천수 1댓글 0

제목 없음-1-2.jpg


뮤지션 니브(NIve)가 신곡 "2easy"를 발표했다. 본 트랙은 사랑하는 동안에도 너무 달랐던 두 사람의 입장과 헤어진 후에도 달랐던 두 사람의 온도 차를 표현하는 곡이며, 헤이즈(Heize)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갑작스러운 이별을 맞이하게 된 남자와 오랜 시간 이별을 고민해온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이별의 순간을 맞이한 두 남녀를 함께 표현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아티스트 활동을 시작한 이후 한국에서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는 하이브리드 팝 아티스트 니브는 2020년 4월 샘김(Sam Kim)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Like a fool"로 R&B 핫 트랙 1위에 오르며 한국에 데뷔했다. 엑소(EXO) 첸(CHEN)의 솔로 첫 앨범인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을 작사, 작곡하며 프로듀서의 커리어를 시작하여, 최근 발매한 BTS의 "Blue&Grey", NCT의 "My Everything", 폴킴의 "나의 봄의 이유"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을 프로듀싱하며 Jisoo Park이라는 작명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기도 하다.


아래는 헤이즈와 함께한 신곡 "2easy"의 라이브 영상.


https://youtu.be/UevehWL7FwY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