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스윙스, 카페 ‘랠리포인트’ 오픈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11.15 21:30추천수 2댓글 1

76 (1).jpg


음악 활동, 레이블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의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는 한국 힙합의 대표 CEO인 스윙스(Swings)가 이번엔 카페를 오픈했다. 스윙스는 금일 본인의 SNS를 통해 카페 '랠리포인트(Rally Point)'를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스윙스는 카페의 오픈과 함께 매장에서 공연, 강연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주최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래는 스윙스의 SNS 포스팅 전문.

itsjustswings 중학교때부터 품고 있던 꿈 중 하나가 카페를 여는 것이었는데 드디어 버킷 리스트에서 빼도 되네요. 이번엔 혼자 안 하고 나보다 훨씬 세련되고, 멋지고, 통 크고, 쿨한 분과 함께 합니다. @3.48kg 퍼플 언니 ^^ 다 설명하면 말이 너무 길어지고, 공사 등이 엄청 밀려서 거의... 6개월 정도 걸려서 이제야 오픈하는데, 그만큼 마음에 들게 나와서 기쁩니다.

인테리어, 커피의 질, 분위기 등 너무 만족하지만 개인적으로 @wedapluggrecords 의 @saewoo_ng 가 감독해준 음악과 스피커가 제가 가장 자부심을 느끼는 우리의 장점입니다.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JBL 4344 스피커 한 번 감상하러 오세요, 거액을 투자했습니다 ㅋㅋㅋ

우리 @rally__point 에서는 공연, 강연 등 다양하고 멋나게 많은 문화 활동들을 주최할겁니다.

그 동안 고생해준 모든 랠리포인트 식구들 감사합니다.
신촌로 12 1층으로 와요 ^^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