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그루비룸, 유튜브뮤직의 ‘파운드리’ 아티스트로 선정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9.04.05 15:55추천수 1댓글 0

444444.jpg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대표 프로듀서인 그루비룸(GroovyRoom)에 대한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4일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음악 전문 매체인 빌보드는 “그루비룸(박규정, 이휘민)이 유튜브뮤직 글로벌 아티스트 개발 프로그램 ‘파운드리(Foundry)’에 새롭게 참여한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파운드리’는 유튜브 뮤직이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아티스트들이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더 가까이서 만나고, 세계무대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서포트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그동안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두아 리파(Dua Lipa), 로살리아(ROSALÍA), 데이브(Dave), 쿠코(CUCO), 거너(Gunna), 마할리아(Mahalia)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기반을 닦았기 때문에 이번 그루비룸의 선정은 더욱 큰 의미를 주고 있다. 그루비룸은 파운드리를 통해 본격적으로 세계 시장에도 발을 들이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대세 프로듀싱 듀오로 발돋움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