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단독] 이센스, 전국투어 부산 공연 깜짝 게스트는 부산 출신 래퍼?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7.09.06 17:54추천수 3댓글 8

11.jpg

대구와 광주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치며 <The Anecdote Tour>를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이센스(E SENS). 이번 전국 투어는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와 화려한 백그라운드 영상, 수준급의 밴드 세션과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의 참여 등으로 계속해서 각종 매체와 SNS에서 화제를 낳고 있는데요. 자연스럽게 금주에 진행되는 부산 투어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주 부산 공연은 더욱 특별하고 탄탄한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힙합엘이가 단독으로 취재한 결과에 따르면, 이번 <The Anecdote Tour> 부산 무대에는 스페셜 게스트가 깜짝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몇몇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게스트는 부산 태생의 뮤지션으로 그동안 여러 분야에서 이센스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한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바나(BANA) 측에서는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공개하고 있지 않지만, 과연 어떤 아티스트가 스페셜 무대를 꾸미게 될지 유추해보는 것도 이번 <The Anecdote Tour> 부산을 기다리는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거로 예상됩니다. 복귀 후 첫 전국 투어를 통해 계속해서 자신의 진가를 증명하고 있는 이센스. 그의 남은 부산, 대전, 서울 무대도 계속해서 지켜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8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