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Kanye West, "Paul McCartney와 작업하고 싶어"

title: [회원구입불가]soulitude2014.08.17 03:23추천수 7댓글 20

PMcCartney_KWest_GQ_26Nov12_getty_b_642x390.jpg

Kanye West, "Paul McCartney와 작업하고 싶어"

Kanye West와 Paul McCartney는 원래부터 서로의 존재와 음악을 알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dailymail에 따르면, 최근에 둘은 더욱 더 가까운 친구 사이가 되었고, 콜라보 작업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Kanye West가 이번 새 앨범에 그와의 콜라보 곡을 싣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벌써 72세가 된 Paul McCartney가 랩 음악에 관심을 갖고 있었다는 사실에 놀랄 만한 팬들도 있겠지만,사실 지난해 10월에 이루어졌던 트위터 문답에서 그는 가장 최근에 산 앨범으로 Kanye West와 JAY Z의 앨범을 꼽기도 했었습니다.

이번 주 초, Kanye West는 LA Dodgers Stadium에서 열린 Paul McCartney의 공연 백스테이지에 함께 있었다고 합니다. Sun이 구한 정보원에 따르면, Kanye West와 Paul McCartney는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이였지만, 최근 더욱 더 친해지게 되었으며, 언제든 함께 작업을 할 기회가 있다고 합니다. 그 정보원은 Kanye West가 정말로 Paul McCartney를 존경하고 있으며, 새 앨범은 마무리 작업 단계에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신고
댓글 2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