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Z, Jerome Boateng을 Roc Nation에 영입
래퍼이자 사업가 JAY Z는 최근 야심 차게 론칭한 TIDAL이 기대 이하의 성과를 거두며 고통받고 있는데요. 그러나 실패의 쓴 기억도 JAY Z를 막을 수는 없는 모양입니다. HiphopDX에 따르면, JAY Z는 최근 독일 국적의 축구 선수 Jerome Boateng을 Roc Nation Sports에 영입했다는데요. 2013년 Roc Nation의 스포츠 부서로 설립된 Roc Nation Sports는 풋볼 선수 Victor Cruz, 야구 선수 Robinson Cano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을 관리하고 있지만, 축구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Jerome Boateng은 독일 국가 대표 축구팀에서 주전으로 활약하고 있는 수비수로, 소속 클럽인 Bayern Munich에서도 지난 시즌을 비롯해 수차례 우승을 맛보는 등 훌륭한 커리어를 쌓고 있습니다. 이번 계약에 대해 Jerome Boateng은 기대를 감추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Jerome Boateng 왈,
미국은 정말 큰 마켓이죠. JAY Z와 Roc Nation의 지원은 큰 도움이 될 거예요. (미국 시장 타진을 위해) 무엇이 가능할지 시도할 예정이죠."
Jerome Boateng과 JAY Z는 이후 Brooklyn에 위치한 40/40 Club에서 계약을 축하했다는데요. 이곳은 JAY Z 소유의 스포츠 바입니다.
Roc Nation Sports는 JAY Z가 운영하는 회사라는 것 외에도, 뛰어난 수완으로 최근 스포츠 선수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Roc Nation 소속이자 미 프로 풋볼 리그(NFL)의 와이드 리시버인 Dez Bryant는 최근 소속팀 Dallas Cowboys와 5년, 7천만 달러 계약을 맺었는데요. 이는 현재 풋볼 리그 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아래는 Jerome Boateng의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Jerome Boateng 트위터
- 자막영상 DJ Khaled (Feat. Nas, JAY-Z & Jam... *5
- 국외 뉴스 제이지, 금융사 스퀘어에 타이달 약 3,... *7
- 국외 뉴스 나스, “제이지와의 디스전, 지금 돌아보... *10
메시앞에서 브레이크 댄스하던데 소질있을듯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