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Vic Mensa, Roc Nation에 합류하다

Pepnorth2015.04.23 18:29추천수 5댓글 10

mensa.jpg


Vic Mensa, Roc Nation에 합류하다


Roc Nation은 유명 음악 레이블이자 아티스트, 래퍼들의 매니지먼트 사업을 도맡고 있는 회사인데요.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Kanye West의 신곡 “Wolves”에 출연하면서 널리 주목받기 시작한 아티스트 Vic Mensa가 JAY Z의 Roc Nation과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JAY Z는 이번 계약 소식을 SNS를 통해 팬들에게 전했습니다.


JAY Z 트위터


Roc Nation Records X @VicMensa



이 소식이 보도되고 난 후, Vic Mensa는 Power 106.1 라디오의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Roc Nation과 함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Vic Mensa 왈,


정말 놀라워. 어렸을 때부터 JAY Z의 왕팬이었거든. 그냥 팬이던 옛날에도 그랬고, Roc Nation에서 하는 거라면 난 뭐든 신뢰해. 혁신적인 사람들이랑 함께 있을 수 있는 것도 있고. 그게 나한테 제일 중요한 이유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음악을 계속할 수 있기 때문이야.”


Vic Mensa는 JAY Z와 처음 본 날을 잊을 수 없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가 JAY Z를 본 날은 바로 JAY Z와 Solange가 엘리베이터 안에서 다퉜던 날이기 때문입니다. 


처음 JAY Z를 마주친 날, 정말 짧은 순간이었는데 너무 웃겼어. 그날 Met Gala가 열렸었는데, 그렇게 짧게 볼 수밖에 없던 이유는 JAY Z가 Solange랑 엘리베이터 안에서 싸웠었기 때문이거든. 처음 본 날이 그런 날이었다구. (중략) 다른 것도 그렇지만, 특히 음악 분야에 있어 JAY Z는 정말 똑똑한 사람이야. JAY Z와 함께 나란히 앉아 기자 회견을 할 수 있다는 것, 정말 내게는 축복 같은 일이지.”


이어서 Vic Mensa는 Kanye West와 함께 부른 “U Mad”는 여자친구와 다투고 난 후 만든 곡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때 여자친구한테 너무 화가 나 있었어. 그래서 ‘너 빡쳤지? 어?’ 그랬지. 그렇게 자리를 뜬 다음 LA에서 Kanye West를 만나서 이런 일이 있었다고 말해줬어. 그랬더니 Kanye West가 ‘그 내용으로 곡 하나 만들어 봐. 내용 작살나겠는데.’ 라고 하는 거야. 그래서 좋다고, 해보겠다고 그랬어. 그렇게 나온 거야.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곡이고, 사람들이 사랑해 주는 것도 고마워.”


한편 Vic Mensa는 현재 새 앨범 [Traffic]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고
댓글 1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