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노네임, 스미노 & 사바와 함께 그룹 프로젝트 발표 예정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10.16 15:16추천수 1댓글 12

5753 (1).jpg


2016년 발표한 믹스테잎 [Telefone], 2018년 발표한 첫 정규앨범 [Room 25]로 전세계의 극찬을 받으며 힙합 씬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노네임(Noname). 특히 [Room 25]는 메타크리틱 점수 93점을 획득하며 [Madvillainy], [My Beautiful Dark Twisted Fantasy], [good kid, m.A.A.d city] 등의 명반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도 했다.

두 번째 정규앨범의 타이틀이 [Factory Baby]가 될 것임을 예고하기도 했던 노네임. 그런데 해당 프로젝트를 발표하기 전, [Room 25]의 수록곡 "Ace"에서 뭉쳤던 노네임, 스미노(Smino), 사바(Saba)의 조합이 슈퍼 그룹으로 탄생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현재, 트위터에는 게토 세이지(Ghetto Sage)라는 이름의 공식 계정이 등장해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게토 세이지 계정에는 노네임, 사바, 스미노가 함께한 스튜디오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본토 매거진 XXL의 트윗에 답장을 하며 그 존재를 알렸다.

XXL Magazine @XXL

한 곡도 스킵하지 않고 들을 수 있는 앨범 이름을 대봅시다
Ghetto Sage @ghettosage

ㅋㅋ!


이후, 게토 세이지 계정은 세 명이 함께한 이미지를 추가로 게시하며 '10/17'이라는 날짜를 남겼다. 즉, 게토 세이지의 첫 작업물을 바로 내일 들어볼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 각자의 어마어마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세 아티스트가 과연 어떤 음악을 빚어냈을지 기대해보는 건 어떨까.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1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