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에이셉 라키, “중학생 때부터 섹X 중독이었어”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10.17 15:19조회 수 26188댓글 27

4678 (1).jpg


세 번째 정규앨범 [TESTING] 발표 이후, 여성 관객들로부터 브래지어를 획득하는 일이 부쩍 잦아진 에이셉 라키(A$AP Rocky). 그만큼 이성들에게 엄청난 매력을 느끼게 한다는 건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기도 할 텐데, 발언에 따르면 그 역사가 생각보다도 어릴 때부터 이어져 온 것으로 보인다.

지난 16일 진행된 인터뷰에서, 에이셉 라키는 중학생 때부터 '섹스 중독'이었다는 사실을 당당히 밝혔다. 그의 말마따나, '랄부(?)에 뭐가 담겨있지 않았을 때부터' 안달이 나 있었다는 것이다.

언제나 섹스 중독이었지. 막말로 한 중학생 시절부터. 그때부터 미쳐 있었어. 랄부에 뭐가 담겨 있지도 않았던 시절이었지만, 아무튼 그때부터 날아다녔지.”


에이셉 라키가 본인의 성생활에 관련한 정보를 밝힌 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이전에도 첫 경험을 13살 때 해봤다는 사실을 밝혔던 바 있으며, 당시 한 아파트 옥상에서 5명의 여성, 10명의 남성과 함께했다고 한다. 한편, 에이셉 라키는 이러한 본인의 성생활을 밝히는 데 전혀 거리낌이 없음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런 거로 부끄러울 수는 없어. 난 항상 솔직한 삶을 살려고 하고, 내가 말하기 껄끄러운 일은 애초에 행동으로 옮기지도 않아.”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27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