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칸예 웨스트의 "Jesus Is King", IMAX 영상으로 먼저 공개된다?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2019.10.20 18:16조회 수 3231댓글 17

190619-kanye-west.jpg


희소성(?) 있는 작업량으로 유명한 프랭크 오션(Frank Ocean)이 신곡 "DHL"을 선보였고, 이에 따라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Jesus Is King"에 대한 '혹시나'하는 마음은 더욱 커질 수밖에 없게 되었다. 말로는 아니라고 하지만 사실 모두가 은근 슬쩍 그의 다음 주 발매를 기대하고 있을 터. 그런데 이 와중에, "Jesus Is King"의 앨범 발매일이 아닌, 'IMAX 영상 개봉일'이 밝혀졌다.

https://twitter.com/ComplexMusic/status/1184917563869974528


위 트윗과 같이 "Jesus Is King"라는 제목으로 제작된 IMAX 필름은 오는 10월 25일 개봉될 예정이며 해당 필름에는 그의 선데이 서비스 비하인드스토리 등이 담겨있을 예정이라고 한다. 칸예 웨스트로부터 또 하나의 큰 프로젝트가 나오는 게 반갑기는 하다만, 과연 아이맥스 대개봉과 함께 팬들이 진정으로 기다리는 앨범을 내줄지는 아직 미지수이다.


앨범 발매를 위해 목사님들께 검토를 받고 성경 구절까지 인용을 했으니, 일요일마다 선데이 서비스를 여는 칸예 웨스트가 감히 천륜을 저어버리지는 않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남은 5일을 기다려보자. 



CREDIT

Editor

woNana

신고

댓글 달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