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페티 왑, “더 이상 장난 없어, 제대로 돌아온다”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08.26 14:49댓글 9

878 (1).jpg


지난 2015년경, "Trap Queen"을 필두로 "679", "Again", "My Way" 등을 차례로 히트시키며 단번에 주목받았던 페티 왑(Fetty Wap). 이후 그는 몇 장의 프로젝트를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갔지만, 워낙 폭발적이었던 데뷔 앨범의 인기에 비해서는 상당히 가라앉은 행보를 보여 왔다.

얼마 전, 50센트(50 Cent)는 이전보다 현저하게 떨어진 페티 왑의 명성을 꼬집은 한 네티즌에게 "페티 왑은 계약서상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을 뿐"이라고 옹호하기도 했다.

그 친구 그냥 계약서상의 문제를 해결해야 했을 뿐이야. 이거 엄청 골치 아픈 일이라고. 아티스트가 음악 자체를 하기 싫게 만들어.”


하지만 50센트가 언급했던 그 문제가 어느 정도 해결된 걸까? 페티 왑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힙합 팬들에게 '제대로 된 컴백'을 할 것을 알렸다. 

다음은 뭐죠 @fettywap1738
└ 신보 10월... 더 이상의 장난은 없어


식스나인(6ix9ine)과의 싱글 "KEKE"로 다시 잠깐의 주목을 받기도 했던 페티 왑. 이전보다 랩-싱잉의 비중이 현저하게 늘어버린 지금의 힙합 씬에서 그는 다시금 멋지게 활약할 수 있을까? 10월에 발표할 것을 예고한 그의 새 프로젝트를 기대해보자.




CREDIT

Editor

snobbi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