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태운 저번시즌에 굉장히 안좋은 모습으로 편집되서 고생했습니다만, 그게 지금 면도가 겪고있는 것같습니다. 네이버 댓글만봐도 어이가 없습니다.
진지라고만 쓰지 마시고, 진지하게 생각해보십쇼. 우태운이 정말 마음고생한게 느껴졌는데, 거기서 느껴진게 없나요? 우태운 정말 이번화보면서 훌륭하신 분이란거 알게됬고, 실력도 생각보다 잘하시기도 했고, 붙었어야 될것 같기도 합니다만 그 부분은 심사위원 재량이지요. 가사 전것 포함해서 좋게 느껴진 분도 있을수도 있고요. 뭐 어찌됬든 그 부분은 논란될법도 합니다만. 가해자 설정을 잘못 잡으신것 같습니다. 피해자는 명확하긴 하지만요.
아마도 저번 시즌에 우태운가지고 장난친 쇼미 제작진의 반성인지,, (원래 이랬어야 됬지만). 편집은 저번 화부터 우태운의 동정표를 만들어주는데 주력한게 보였습니다. 확실히 사이퍼떄 구렸던거 맞지만, 폐기처분이니 (아니, 랩좀 못했다고 그딴 말한 인성은 대체..) 옆에 분한테 내가 그렇게 구렸냐며 말하는 부분을 중점적으로 보여줘서 우태운의 진짜 모습을 보여줬죠. (솔직히 저였으면 딥빡했을텐데 정말 구렸냐고 물어보는 장면은..) 이번 화만 봐도 그렇고, 우태운은 정말 말도안되는 피해자였고, 그걸 보시는 시청자분들은 다 아시게 편집을 해줬습니다.
그렇다고 면도가 가해잡니까? 어느 장면에서 가해자이고 욕먹을만 한가요? 우태운을 동시에 보면서 진지하게 그런 생각 해보세요. 저희가 tv에서 몇분봤다고 그 사람 인성을 판단할수 있는건 아니잖아요. 우태운이 말할떄 웃었다고, 합격할때 신났다고 인성에 문제가 있는 분인가요..? 면도가 솔직히 인맥이 있는것도 아니잖아요;; 면도가 대체 엠넷에게 뭐라고 인맥이나 편집까지 써줘가며 면도 밀어줍니까..
면도 마녀사냥하지 맙시다. 면도 웃는 얘기나오는것도 우태운이 그런 짓을 당했다고 서러워하는 장면인데, 똑같은 식으로 마녀사냥하네요?? 이걸통해서 배운점이 있을거 아닙니까. 우리는 이것보다 더 나은 사람입니다. 적어도 물타기로 욕했었어도 (저도 비호감이었고, 반성합니다.) 우태운같은 억울한 사람이 있다는것을 알고 있잖아요. 또 면도도 정상수, 타래, 슈퍼비랑 뉴욕간 프로그램보면 정말 인성좋고 착하다는게 보이는데.. 정말 이런데서 면도 욕하는 분들때문에 우태운같은 억울한 사람도 생기는거라는거..
우태운같은 또다른 피해자 만들지 맙시다. 어떻게 동시에 바로 바꿔치기해서 면도로 갈아탈수 있는건지.. 가해자는 면도도, 심사위원도, 쇼미더머니도 아닌 네티즌입니다. 어줍잖은 글실력을 끄적여봤습니다. 그냥 이 상황이 좀 안타깝네요.




솔직히 말해서 잘 못이 1도 없음. 거기서 동률 계속 나왔다고 자기가 더 못한 것 같으니 자진탈락하라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준이 너무 낮음 진짜 네티즌..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