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Rich Homie Quan, "Young Thug에게 상처받았어"

title: [회원구입불가]kwamedabust2015.04.24 09:43추천수 5댓글 8

rich-homie-2013-650-430.jpg

Rich Homie Quan, "Young Thug에게 상처받았어" 


지난 2월 Rich Homie Quan은 Young Thug, Birdman과의 슈퍼 그룹인 Rich Gang에서 탈퇴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이후 그는 다른 멤버들과의 마찰이 없었다고 말했지만 분위기는 사뭇 달랐습니다. 일례로 Young Thug은 공연장에서 Rich Homie Quan을 'Bitch Homie Quan'이라 부른 바 있는데요. 당시 Rich Homie Quan은 'Young Thug이 잘됐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쿨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속마음은 그렇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최근 ESPN과의 인터뷰에서 Rich Homie Quan은 Young Thug의 발언으로 '상처받았었다'고 밝혔는데요. Rich Homie Quan 왈,


그 사실을 알고 처음 들었던 생각은 내 형제와도 같은 놈이 나를 'Bitch Homie Quan이라고 불렀다고?'였어. 눈을 비비고 다시 봐야했지. 솔직히 말하면, 정말 상처가 컸어. 그냥 '아 울고 싶어라' 이런 상처가 아니라, '이거 알아? 난 너를 디스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 이 친구야.' 이런 느낌의 상처. 사람이 할 일이 있고, 안 할 일이 있어. 그리고 사람마다 다른 스타일이 있지. 내가 그 친구라면 이런 식으로 나오진 않았을 거야." 

한편 Rich Homie Quan은 자신의 삶에서 가장 어두웠던 시간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수감 생활을 할 때였다고 고백했는데요. 학교 야구 팀에서 활약했던 그는 어느 팀으로부터도 장학금 제의를 받지 못했고, 범죄의 길로 빠져들었다고 합니다.


내게 가장 힘들었던 시간은 감옥에 갇혀있던 동안이었어. 절도죄로 수감됐었지. 내 고등학교 시절 성적은 (4점 만점에) 3.2 점이었어. 그런 삶에 빨간 줄이 그어지게 된 거야. 의사나 변호사 같은 것도 될 수 없고. 14살부터 18살까지 야구를 했는데, 이젠 그런 꿈도 다 물건너갔고. 감옥에서 스스로에게 생각했어. 'Quan, 네가 잘할 수 있는 게 뭘까?' 그리고 글을 쓰기 시작했어." 


또한 Rich Homie Quan은 자신이 Miami의 호텔 문지기를 폭행했다는 루머에 대해서도 농담을 섞어 해명했습니다. 


날 보라구. 내가 그 사람에게 어디 주먹이나 제대로 휘두를 수 있었겠어? 한 400 파운드(약 180 kg)는 되는 사람이었는데. 게다가 그는 문지기였다고. Muggsy Bogues(키가 작았던 농구 선수)가 Shaq(농구 선수 Shaquille O'Neal의 별명)을 때려눕혔다고 말하는 거랑 똑같은 거야. 말도 안되는 일이지." 





* 관련기사

Rich Homie Quan, "Rich Gang은 여전히 내 가족"



신고
댓글 8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