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상품명을 두고 언쟁을 벌인 트래비스 스캇

title: [회원구입불가]Destin2023.12.11 11:54추천수 1댓글 11

vcbnbvcnvcnbv.jpg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테니스 계의 전설  존 메켄로(John McEnroe)와 언쟁을 벌이는 영상이 유출됐다. 이들은 나이키 맥 어택(Nike MacAttack) 콜라보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그러나, 상품명을 캑터스 잭(Cactus Jack)이라 짓자는 트래비스 스캇의 의견에 존 메켄로가 반발했고, 캑터스 맥(Cactus Mac)으로 하자는 타협안을 제시했다. 트래비스 스캇, 존 메켄로, 나이키의 임원진들이 함께 있던 줌 미팅에서 오간 논쟁은 다음과 같다.

 

존 메켄로: 빌어먹을. 트래비스, 제니 말이 맞아. 조금만 타협하자. (후략)

 

트래비스 스캇: 캑터스 맥이 웬 말입니까... 

 

존 메켄로: 좀! 존중을 하라고. 이건 내 신발이야!

 

트래비스 스캇: 내키지 않네요. 꼭 무슨 햄버거 파는 것 같잖아요. 우리는 여러분에게서 그 어떤 것도 빼앗으려는 게 아닙니다. 무례하게 굴려는 것도 아니고요. 절 믿으세요. 저는 신발의 가치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젊은 고객 층은 저를 밀어붙이고 있는 상황이에요. 저를 믿어주세요.

 

이후, 열이 뻗칠 대로 뻗친 존 메켄로를 트래비스 스캇이 진정시키려고 했으나 그는 이미 나가버린 뒤였다. 지난 6월, 나이키는 대표적인 스포츠 아이콘 라인 맥 어택의 부활을 예고했고 트래비스 스캇이 리디자인을 주도했다. 

 

 

신고
댓글 1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