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CeeLo Green, 성범죄에 대한 트윗 폭풍 비난에 계정 삭제

title: [회원구입불가]soulitude2014.09.03 10:40추천수 1댓글 12

CeeLo Green_09-02-2014.jpg

CeeLo Green, 성범죄에 대한 트윗 폭풍 비난에 계정 삭제

CeeLo Green은 지난 2012년, 마약류를 이용해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되었던 적이 있는데요. 저녁 데이트 중에 술에 몰래 엑스터시를 탔다는 것이 그 내용이었습니다. 그리고 2013년 10월, 마약 소지에 대해서는 유죄를 인정했고, 지난달 말에는 마약 제공 혐의도 인정했습니다. 결국 3년의 보호관찰과 360시간의 사회봉사 판결을 받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강간 혐의에 대해서는 증거 불충분으로 '합의된 성관계'가 인정되어 처벌을 받지는 않았었습니다.

그런데 NME에 따르면, 그가 최근 이 사건에 대해 일련의 트윗을 올려 또 구설수에 올랐다고 하는데요. 

CeeLo Green 트윗

정말로 강간을 당해본 사람은 '기억'한다고!!!

만약 누가 정신을 잃었다면, 걔넨 너랑 아예 같이 있단 의식이 없는 거야! 즉, 같이 있는 거 자체가 암묵적 동의란 거지

누가 집에 갔는데, 깨진 안경이 있어. 대체 누가 강간당했다는 그럴 듯한 증거는 어디 있는 건데?

날 뭐라 하지 마. 진실을 보려면 좀 들어보라고! 법정에서 상관 없는 얘길 할 수는 없는 거잖아



한편, 이와 같은 트윗들 이후 여러 유저들의 항의가 빗발치자 그는 트위터 계정을 지운 뒤, 다른 SNS를 통해 다음과 같은 사과문을 남겼다고 합니다.

첫째로 평등과 자유를 주신 신께 감사드립니다. 둘째로 그 문맥을 벗어나서 너무 넓게 해석되어 받아들여진 제 코멘트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는 이미 이 사건 소식 때문에 마음 아파 할, 절 사랑하는 팬들을 위로하고자 건전한 소통을 하려던 것뿐이었습니다. 이 사건을 극복해 새롭게 시작하게 할 응원이라고 생각하고 용서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어떤 여성에게 해를 가하는 행위도 용서치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기사

Cee Lo Green, 엑스터시 이용해 성폭행?

Cee Lo, 마약 제공죄 & 성폭행 혐의를 벗다


신고
댓글 1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