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uture, 'Billboard에 실망했어'
Atlanta 출신 랩퍼 Future는 요즘 Drake와 함께 투어를 다니고 있다고 하는데요. Future가 살짝 난감해할 수도 있는 일이 생겼다고 합니다.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얼마 전 Billboard에 Atlanta 출신 랩퍼 Future의 이야기가 실렸는데, 해당 내용 가운데에는 Drake와 그의 새 앨범 [Nothing Was The Same]에 대한 Future의 생각도 실렸다고 합니다. Future는 'Drake의 새 앨범은 좋은 곡들로 가득하지만, 듣는 이의 귀를 확 잡아끌 곡은 없다. 앨범에 흡입력이 부족하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하지만 Billboard에 실린 글을 본 Future는 Billboard가 자신의 말을 잘못 인용했다며 트위터에 아쉬움을 토로했다고 합니다.
Future 트위터Billboard를 존경하지만, 잘못 인용한 점은 실망스러워. 난 항상 Drizzy를 좋아한다구.
Billboard에 실린 내용과는 달리 Future와 Drake의 관게는 꽤 우호적인 것 같은데요. 이와 같은 사실은 과거 Rap Up과의 인터뷰에서 Future가 자신과 Drake의 관계에 관해 이야기한 점에서 미루어 볼 수 있습니다. Future 왈,
나와 Drake는 정말 좋은 곡을 만들어낼 거야. 우리는 정말 궁합이 잘 맞아. 순식간에 결과물을 내놓을 수도, 좋은 곡을 쉽게 만들 수도 있지. 우리는 그렇게 자주 만나지 않아. 스튜디오에서 한 서너 번 본 게 전부야. 하지만 만날 때마다 정말 마법 같은 결과물들을 뽑아냈었지."
한편, Future는 Billboard와의 인터뷰에서 오는 11월 발매되는 자신의 앨범이 올해 나온 앨범 중 제일 좋은 앨범이 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올해 나온 앨범을 다 들어봤는데, 내 앨범이 제일 나아."
* 관련기사
오는 11월 발매되는 자신의 앨범이
올해 나온 앨범 중 제일 좋은 앨범이 될 것...
"올해 나온 앨범을 다 들어봤는데, 내 앨범이 제일 나아."
일단 future 앨범 보다
먼저 나올
MMLP2부터 듣고
판단하는 걸로...
Future 앨범 기대중 랩안해도 되니깐 훅으로 가득찬 앨범을 만들어주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앨범이 제일나아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