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들은 앨범들입니다.
1. 앨범 전반에 깔리는 기묘한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It's In My Blood 보컬은 들으면서 소름이 돋을 정도.
2,3. 레전드 형님들... 지금까지 들은 앨범 3개 모두 완벽했습니다. 구린 거 하나 없이 다 세련됐어요.
4. 화려한 참여진에 화려한 앨범.
5. 뭐라 표현하기 어려운데 사운드가 엄청 매력적이네요. 잔잔한 보컬과의 조화도 훌륭했어요. 이렇게 좋은 앨범에서 한국어가 흘러나오다니... 행복했습니다.
6. 모두가 세상을 지배하고 싶어 해 이거 한 곡만 알고 있었는데 드디어 앨범을 풀로 돌렸습니다. 웅장하고 에너지 넘치는 곡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7. 여러 번 더 들어봐야 할 것 같아요. 강렬한데 뭔가 잘 와닿지는 않는 그런 느낌
8. 첫 트랙부터 심상치 않았는데 Live Room부터 혼을 쏙 빼놓는군요.. 진짜 미친 앨범입니다.
9. 드릴 앤 베이스 곡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에이펙스씨는 못하는 게 뭘까..
10. 흠잡을 데가 없는 팝 앨범
11. 쫀득 부들부들하니 좋네요. 비트, 랩 모두 맛있는 지펑크
12. 뚜뚜뚜뚜뚜뚜 맨날 먹던 그 맛. 웨싸건은 그래도 항상 평타 이상 쳐주는 것 같습니다. 마이크 피쳐링 좋았어요.
13. 게임 & 사운드트랙 둘 다 Act 1 한정 고트. 보스전 트랙을 정말 잘 만들었어요.
14. 엘이에서 줍줍한 앨범. 상당히 맛있는 붐뱁이네요
15. 편안하면서도 귀를 꽉 채워주는 슈게이징. 좀만 더 길게 만들어줬으면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았습니다.
16, 17. 자기 마음대로 막 하는 느낌인데 끝내주네요.. 보법이 다르다
18. 중간중간 노이즈가 나오는 노래들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노이즈로만 이루어진 이 앨범은 뭐랄까 콘 아이스크림 초코 꼬다리만 모아 먹는 기분이었어요. 베스트 트랙: Tokyo Times, Ultra Marine Blues, Spiral Blast 여담으로 핸드폰에 물 들어갔을 때 상당히 유용합니다... 음량 풀로 해놓고 폰 뒤집어 놓으면 웬만한 어플보다 성능이 좋아요
virgins 추
무너지기💖
앱솔루틀리💖
펄스데몬 그런 용도가 ㅋㅋ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앨범
모르는것도 많네요 들을게 생겨서 행복합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Twinz 진짜 추억이네
랩, 비트 모두 굉장히 좋더군요
제가 사랑하는 앨범들이 모였네요 live cbgb's nyc by merzbow/alec empireㅊㅊ드립니다
잘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