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레슨

"곡만 써서 뭐할래?" 세계적인 프로듀서 Kasey phillps와 12주간 진행되는 국내 최초 AI 활용 온라인 세션 레슨!

ollang2026.01.30 00:00조회 수 87댓글 0

https://youtu.be/ASeVZhNOAqA?si=a4VW1iwPdtvwhhT6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 Pulse Vision 🔥

 

Pulse Vision은 단순히 “곡을 만드는 법”이 아닌, 프로듀서가 실제 시장에서 어떻게 일하고, 선택받고, 살아남는가를 다루는 12주간 진행되는 현업 중심 글로벌 프로듀서 온라인 라이브 세션 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K-POP 및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활동 중인 Chris Brown,Diplo,Ciara,Aqyila,ENHYPEN 등 세계적인 프로듀서”Kasey Philips”와 함께

 

12주간의 실시간 라이브 데모작업과정 + 4주간의 AI활용 수업을 통해 실제 리드를 활용하여,

 

데모 분석 → 제작 → 피드백 → 실전 브리프 대응 → AI 활용 워크플로우까지 전 과정을 다룹니다.

 

또한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은 해외 프로듀서와 공동 크레딧에 들어가는 곡을 제작하게 됩니다.

 

그 후 제작된 곡을 피칭하여 실질적인 작곡가로 데뷔하는 것 까지를 목표로 합니다.

 

 

 

이제 K-POP시장은 하나의 큰 산업으로 자리 잡았고, 최근 다양한 케이팝들의 세계적인 히트로 더 더욱 산업은 커지는 중입니다.

 

또한 K-POP시장을 들어오려고 하는 많은 지망생 혹은 프로듀서분들께서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하지만 현재 “작곡가”라는 직업 혹은 “프로듀서”라는 직업의 경계선은 아직도 불분명하며,

 

이를 통해 실제로 어떻게 일 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는 교육보다는 입시나 테크닉 위주의 방법만 집중되어 왔습니다.

 

 

 

저희 Pulse Vision은 정확히 현재 시장이 어떻게 일을 하며 작곡가로서 살아남는 법을 가르칩니다.

 

AI 이전과 이후가 명확히 갈린 현재 음악 시장에서, AI가 실질적으로 어떻게 활용되며 실전에서 이것들이 지금 어떻게 음악시장을 바꾸고 있는지를 이해합니다.

 

또한 세계적인 프로듀서의 실제 업무과정을 함께하며, 그 과정동안 본인 또한 프로듀서가 되어 하나의 일원으로 참여하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 만들까?”보다 “왜 이렇게 만들어야 하는가”를 설명할 수 있는 프로듀서가 되는 것 입니다.

 

 

 

수업과정

 

12주-글로벌 프로듀서 라이브 세션

                   +

4주-AI워크플로우 세션

 

총 16회차 진행

 

 

 

🔗 Official Channels

🌐 웹사이트 : Pulsevisionsessions.com

📸 인스타그램 : pulse_vision_official

📺 유튜브 : Pulse Vision Official

💬 카카오채널 : Pulse vision

📞 전화번호 : 050-6822-5242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