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짓을 하건말건 여자래퍼랑 지지고볶던말던 좆도 상관 안함. 난 아직까지 랩만 잘하면 된다는 주의고, 씨발 이럴때 에미넴 가사 소환하지 말라는 강일권은 진짜 힙합을 좋아하는지가 의문. 어떠한 가사를 쓰던 리얼해야된다는게 mc가 가져야할 필수요소라는데서 블랙넛은 사람들의 욕을 먹던말던 자기진짜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고, 강일권은 자기 직업은 망각한채, 페미니즘을 힙합보다앞에둠. 그래도 뭐 여기까진 그렇다쳐도 여성비하나 남성비하 표현이 존나게 역겨우면 본인이 안쓰면되는거지, 쓰는 사람이 틀렸어 하는식으로 존나게 선동을함. le에도 그런 스탭몇명있고. 그리고 솔찌 더이상 딸감아니라는 표현이 뭐가 잘못된건지 하나도 모르겠음. 자기가 먼저 섹시컨셉 쳐잡아놓고 주목받았으면서 좋은말만 듣길원하나?? 그 컨셉으로 인해 얻은 유명세로 인한 이득은 다 누려놓고서 남자들 대다수가 뒤에서 누구보고 딸쳤다,뭐보고 딸쳤다 존나 떠들어대는거 블랙넛이 그냥 가사로 대놓고 솔직하게 푼거하나 가지고 징징. 또 그거보고 물타기당한놈들 징징. 나보고 미개인이니 남성우월주의자니 떠들어도 상관없음. 우리효과 나온날 블랙넛 찬양글이 넘쳐나던 le도 미개한 사이트이자 남성우월주의 사이트니깐.




섹시컨셉 잡으면 그래도 되는구나ㅎㅎ.. 김구라도 잘못없겠네요 그러면
중학생 정도나 저런 생각함.
가독성도 없고, 논리도 없고...
섹시컨셉 잡으면 그래도 되는구나ㅎㅎ.. 김구라도 잘못없겠네요 그러면
2. 가사를 쓸 때 리얼해야 된다는 것 이전에 우리가 듣고 즐기는 예술이 음악이고, 랩 음악도 그 중 하나임. 그 음악을 만드는 사람은 듣는 사람이 불편하게 만드는 성희롱 가사를 쓰는 것이야말로 자기 직업의 본분에 충실하지 못함.
3. 1과 유사하다. 일단 페미니즘을 힙합 앞에 둔다는 근거가 없음.
4. 특정 집단을 차별하는 발언은 애초부터 윤리에 어긋나는 것인데, 백 번 양보를 해도 거기에 대해서 비판을 하는 것 자체가 틀렸다고는 할 수는 없다. 그리고, 그 발언을 할 때는 차별하는 집단은 타인인데, 말을 할 때는 타인 배려해야 된다고 도덕책에서 안 배웠나?
5. 섹시 컨셉을 잡았다고 성희롱을 당하는 것이 정당하다는 논리는 짧은 치마를 입을 때 강간을 당해도 할 말 없다는 논리이다. 이 논리가 얼마나 타당하지 못한 지는 읽는 사람에게 맡긴다.
6. 성희롱은 엄연히 법적으로 처벌을 받는 범죄이다. 그것을 옹호하는 것은 얼마나 위험한 생각인가...
정신 못 차릴 듯...
학생이라면 공부 열심히 하시길
역지사지로 생각해보죠. 어떤 여자가 님 사진을 캡쳐해서 딸1감으로 쓴다면 님은 기분이 좋으신가요? 그리고 지가 섹시컨셉 잡아놓고 무슨 깡으로 그런 말을 하냐고요? 이게 길가는 사람 때려놓고 '니 못생긴 면상이 잘못임' 이러는 거랑 뭐가 다르죠?
거기에 고소하는사람도 본인 자유입니다.
섹시컨셉으로 떴으면 성희롱 당해도 참고 넘겨야되나요?
블랙넛은 사이다고 키디비는 졸렬하다? 내로남불의 끝이시네요^^
왜그래? 너네도 블랙넛 좋다했잖아~인지 ㅋㅋ 난 롤렉스 훅빼곤 진짜 다 ㅂㅅ같아서 거르고 김치타령 ㅈ같다는 글도 꽤 봤는데
ㄹㅇ보고싶은걸 염원하면 ㄹㅇ보고싶은것만 보이는 단계가 있니봐요
~가~따먹었나요 댯글 달고다니던 분 맞나요?
이 글쓴이는 용돈으로 연명할듯
물론 텅텅 소리는 그들의 머리 두들길 때 나는 소리 저얼대 아님~
댓글 달기